어떻게 갑자기 장소를 바꾸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일 : 2016-08-16
조회수 : 838

강원fc 열정적인 팬으로써 이건 너무 하다고 생각합니다.

시즌전 게임일정을 확인하고 시즌권을 구매 하였으나 갑자기 경기 개최 장소를 바꾸면  시즌권 구매자는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아무리 셔틀버스를 운영하더라더 평일 경기는 아에 볼수도 없고 시간만 낭비 되며 이러한 일방적인 경기장소 변경은 팬들을 너무 무시하는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등 정확한 이유는 알수 없으나,  내년에 경기를 개최할수 도 있지 않나요…

저는 이러한 강원fc의 팬들 우롱하는 처사는 이해할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지요???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강원fc사무실방문하여 항의하여 답변을 요구하니 다음날 협의하여 연락 준다고 하였습니다. 다음날 팀장이라는 사람이 연락하여 20분간 통화하니 셔틀버스가 준비 되었으니 버스이용해달라며 이해만 요구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항의하고 환불 요구하며 따졌습니다. 그러니 다시 협의해서 1주일내로 다시 연락 주겠답니다. 토요일 부천 게임전 까지 연락달라고 다시 요구하였으나 시간 및 일이 바쁘다고 1주일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는 일이 바쁘다고 전화를 끊어 버렸습니다. 팬들을 무시하고 일방적으로 경기 장소를 변경해놓고... 다른일보다 이일이 우선 아닙니까??? 참 어처구니 없더라구요... 1주일 후 어떻게 답변가지고 나오는지 두고 볼겁니다.. 답변 가지고 나오면 게시판에 또 올려 놓을께요.. 저랑 통화한 팀장 이름좀 알고 싶네요... 관리자 답변주세요..
    이승덕 2016-08-19
  • 강원FC 재정이 어려워 주식을 추가로 발행하면 살수는 있으나 이런식의 팬들을 우롱하는 처사는 아니라고 봅니다.지난2년 원주,춘천,속초에서 경기라 열려서 시즌권을 구매하지 못했지만 그전에는 매년 시즌권(로얄석)을 구매하여 강릉경기를 한경기로 보지 않은적이 없는 사람으로써 정말 열받네요...저는 강원FC 사무실로 항의도 하고 시즌권 일부 금액을 환불받으로 갈생각입니다.
    이승덕 2016-08-17
  • 저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강릉경기일정 보고 시즌권을 구매하였는데 이런식으로 장소를 변경하면 시즌권 구매한 사람은 머가 됩니까.. 그냥 주주할인 받고 말지 내년부턴 시즌권 구매를 생각 해 바야겠네여
    김필회 2016-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