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강원fc는 강릉

작성일 : 2019-06-25
조회수 : 449
강릉이 홈이여야 하는 팬, 한승건 입니다. 춘천에서 뿌리내려야 하는 이유도 봤는데, 그게 홍보를 열심히 해도 미미하다는 점에서 관중집계나 동원수에도 영향이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오죽하면 강원도 뉴스까지도 이 소식을 보도하겠습니까….
이제 자리잡은 춘천 팬들에겐 참 안타깝고 그런 소식이지만, 아직은 강릉에 뿌리내려야 하는게 맞습니다. 아쉬운 춘천 팬들을 위해서 춘천에서 강릉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강릉에 뿌리내린 다음에 춘천, 원주 제2홈경기 위주로 가야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축구전용구장도 강원하면 동해바다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동해바다가 탁 트이는 곳에 지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팬 베이스가 강원영동인 점은 저도 참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하지만 강원영동의 산불 참사도 이 강릉 홈경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휴가지가 아니라도 갈 수 있다는 장점을 홍보하고 싶습니다. 강릉도 막연히 교통이 불편한 데는 아닙니다. 요즘에 ktx로 2시간 30분만 투자하면  서울역까지 직방인 곳입니다. 그래서 강릉이 베이스라는 글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강원fc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글을 읽고 실망하신 춘천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안타까움을 전합니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네,~~~~~!!!좃나불편하지요...
    권혁담 2019-06-26
  • 옳습니다
    김성래 2019-06-25
  • 오히려 춘천 홈경기가 불편하다는 민원도 의외로 상당했었습니다. 이게 복합적으로 관중동원에도 악영향을 끼쳤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개선이 됐지만, 민원이 계속 들어오면 옛날처럼 강릉에 마케팅을 치중할 수 밖에 없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한승건 20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