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허~ 꼴찌만 아니면 된다 이겁니까??

작성일 : 2012-05-07
조회수 : 478

비록 직관 가진 못했지만, 직관한 여러 지인의 증언과 경기영상자료를 구해서 봤습니다. 다른분들 말씀대로 이번 경기는 멤버만 바뀌었다 뿐이지 작년경기력과 다를게 없군요. 두번째 실점은 그렇다 해도, 세번째 실점 장면, 작년에 이렇게 먹혀서 날린 승점으로도 만족 못하시나요? 그리고, 사실 김은중선수가 시즌초반 중요한 득점도 많이 하고 승리도 이끈 적이 많아서 지적하진 않았는데요, 사실 김은중선수도 결정력 부족에 대한 책임을 완벽히 면하기 힘듭니다. 순간적으로 수비 사이로 빠져나가는건 좋은데, 그 밖의 플레이는 나이탓인지 영 명성만큼 따라오지 못하는것같아요. 그리고 후반전 넘어가니까 확실히 다른 젊은선수들보다 체력이 떨어지는게 눈에 보입니다. 덧붙여서 웨슬리선수… 하… 투지는 정말 좋죠 근대 한번만 더 생각을 하고 플레이했으면;; 개인기만 좋으면 대구에 서식하는 브라질선수들보다도 더 좋을텐데 나이가 어려서 그런가 세세한 볼컨트롤이랑 판단력이 많이 아쉬워요…

 다른 선수들도 부족한 플레이를 많이 보여주지만, 시마다 선수를 제외하면 강원fc공격을 가장 많이 주도하는 두 선수만을 예시로 든겁니다. 절대로 다른선수들은 만족할만한 플레이를 보여줬다는게 아닙니다.

하프라인 지역(대체로 미드필더들)이랑 수비 부분에서도 말하고 싶은만큼 그대로 언급했다간 왠만한 단편소설 분량이 나오는지라;; 그냥 간단하게 수비쪽에서만 짧게 쓰겠습니다. 올시즌 강원과 부산의 수비력은 하나에서 차이납니다. 자기 진영에서 얼마나 공을 안정적으로 소유하냐인데, 직관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우리 진영에서도 단순한 패스연결임에도 불구하고 패스미스가 나오는지라 분명히 송유걸 골키퍼가 위치하고있는 엄연한 강원fc의 진영인데도 불안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격진영에서 세세한 패스연결도 골을 위해 중요하지만, 그 전에 우리 진영부터 안정적으로 볼을 돌릴 수 있도록 하는게 먼저 아닌가합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