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회원권, 경기장 내 편의시설 관련 하여

작성일 : 2016-01-27
조회수 : 963

다른팀들은 일찌감치 연간회원권 판매에 돌입하고 있습니다.

 

우리팀은 언제쯤 연간회원권 구매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연간회원권 없이 당일 발권 시 강원FC 주주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있는데,

 

이 할인혜택을 연간회원권에도 동일하게 적용할 의향은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연간회원권을 일반석용으로 구매했는데, 경기 당일 (우천등의 영향으로 지붕이 있는) 본부석 이용을 원하는 경우

 

추가비용을 납부하고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치를 해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집이 삼척이라 모든 홈경기 관람은 힘들고 1년에 10회 내외로 가는데(작년에는 속초라 멀어서 5번 밖에 못갔네요)

 

(강릉에서 한다고 해도 평일 밤 경기, 일요일 밤 경기… 이럴 때에도 경기보러 갈까 망설여지는게 사실입니다. 끝나고 집에오면 11시니…

 

어린아들 데리고 다니기엔 좀 부담스러운 시간이네요)

 

작년 같은경우에도 연간회원권 두 장을 구매했었지만 5번 밖에 관람 못갔으니,

 

주주할인 받아서 당일 발권하는거랑 별 차이가 없었네요… 오히려 손해였나?ㅋ

 

 (물론, 제가 경기장을 더 자주 갔다면 이득이었겠죠. 근데 기름값도 만만찮네요ㅠ)

 

 

 

예전에 비해 관중수가 눈에띄게 감소했다고 느껴집니다. 아마 구단차원에서 집계한 통계에도 명확하게 나오겠지만요….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객의 편의를 제공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경기장 내에 (물론, 매점 수입에 다소 영향을 미칠수도 있겠지만)  냉수 마실 수 있는 정수기 정도는 비치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엔 어딜가나 이정도는 이용객들을 위해 기본적으로 구비해놓고 있는 것 같던데 약간 아쉽더군요…

 

(재작년 강릉에서 평일 낮에 FA컵 대회 울산미포조선과 할 때, 경기장 내에 매점도 없고 물도 없고…..

 어린 아들은 목마르다고 울고..ㅠ… 결국 경기 중간에 근처 아파트에 있는 상가까지 걸어가서 생수 사왔던 기억이 나네요…

 어린아이 데리고 경기장 가면서 물도 안챙겨간 제 잘못이 크겠지만, 평일 오후 연차쓰고 가느라 시간에 쫓겼고…

 당연히 매점은 운영하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에…)

 

 

혹시라도, 동해나 삼척쪽에서 강릉 홈경기 위해 버스(아니면 봉고차라도ㅠ) 운영할 계획은…. 없겠죠?ㅋ (너무 큰 바램이란거 잘 압니다.ㅠ)

 

매번 운전 때문에 부담되는데… 저도 가끔은 경기장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마시면서 편한 맘으로 경기보고 싶어요…ㅠ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김만수님 안녕하세요. 문의 하신 부분에 관하여 답변 드립니다. 1. 연간회원권에 관하여 : 연간회원권 판매는 설 연휴가 끝나면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뤄질 예정이며 날짜를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연간회원권 일반석은 20경기 기준 약65% 가량 할인이 이뤄진 가격으로 주주할인을 더하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2. 우천시 좌석이동에 관하여 : 연간회원권 일반석으로 우천시 본부석 이용에 관하여는 현재 내부적으로 결정된 바 없으나 모든 관객들의 형평성이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고려를 해보겠습니다. 3. 관중수에 관하여 : 이부분에 대해서는 본 구단에서 가장 많은 고민을 하고있는 부분입니다. 더욱 열심히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4. 정수기에 관하여 : 경기장 정수기 운영에 관하여 여러가지로 고민하고 있으나, 매월 2~3회 사용하는 관계로 경기장에 정수기를 비치할 시 유지 및 관리가 어렵다고 판단되어 안타깝지만 운영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경기장에 방문해 주시는 관중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더욱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5. 버스 등 단체이동에 관하여 : 좋은 의견을 개진해 주셨으나 현재 강원FC의 재정상황이 어려워 셔틀버스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향후 재정사정이 나아지면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2016-02-01
  • 도민들이제불편한게...... 화장실하고,,,매점이군요...........
    권혁담 2016-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