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작성일 : 2017-09-08
조회수 : 331
강원FC 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최근들어 구단과 관련한 많은 일들에 대해 한 말씀 드리고자 로그인 했습니다.
 
저에게는 사랑하는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아직 많이 어리지만, 아이가 뭔가를 잘하고 칭찬받을 일을 했을 때는 그저 뿌듯하고 기분좋고… 잠시나마 행복한 기분을 느끼고 지나가게 됩니다.
 
허나, 그 반대의 경우… 아이가 뭔가를 잘못했거나, 아프거나…. 이러면 그 걱정에 잠을 못이룰 정도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곳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대부분 팬 분들 모두 우리 구단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분들일거라 생각하는데요…
 
모두가 한결같이 궁금해하고 걱정하는 일들에 대한 설명은 어디에도 없어서 씁슬함을 금할 길이 없네요…
 
요즘들어 강원fc와 관련하여 너무나 많은 -안좋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
 
구단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는 그저 강원fc 좋은 소식만 연일 보도자료로 배포하고 있을 뿐이니…
(사실.. 이제는 구단 뉴스도 좀 지겨운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 그래도 홍보팀 능력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1. 연고이전 문제(+강릉권역 고정팬들과의 마찰)
2. 감독 선임 문제
3. 세르징요 사태 + 승강PO 관련 문제(0-3 몰수패?)
4. 조대표님 관련 문제(넥센시절 불미스런 일로 조사받았다는 기사를 봤네요)
5. 기타 홈경기 개최/운영 등…
 
안좋은 소식들이 연달아 들려오는데.. 이에대한 해명은 없고.. 빛좋은 개살구마냥 매일같이 뭐가 포장된 듯한 기사만 남발하는 것은 팀을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쯤이면… 적어도 구단의 책임있는 자리에 있는 분이 기자회견 한다던가.. 최소한 보도자료를 배포하더라도..
 
일련의 사건들에 대한 해명과 설명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팬들이 안심하겠죠…
 
다들 걱정스런 말들 뿐인데…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