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하면 올해는 입다물고 있을려고 했으나…

작성일 : 2013-08-11
조회수 : 1113

도저히 참을수가 없네요…

 

일단 임은주씨!!! 감독님 짜를꺼면 같이 꺼져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동안 사장님꼐서 개인의 목표와 영달을 위하여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여 많은 것을 이룬것은 너무나 존경스러우나…

 

한 팀을 이끌어갈 사장감이 아니란건 이제 만천하에 드러난듯 하네요…

 

파라과이 용병??? 모든 강원FC 열성팬들이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니 전체 K리그 팬이라 해도 되겠죠…

 

한달여 동안 신문이고 라디오고 온갖 기사로 잔뜩 도배하여 얼굴 여기저기 내비치고 남미쪽 사장을 잘 안다느니 뭐니하고 떠들고 다니더만 …

 

또 도대체 누가오길래 저렇게 설레발 떨고 다니나 하고 축구팬들 잔뜩 기대하게 만들더니만…

 

완전히 팬들을 속이고 기만하고 가지고 논게 드러났죠…

 

그후에 해명 기사건 뭐건 간에 하나도 못본거 같은데…

 

정말 사장이라면 그렇게 입싸게 나불거리고 다니면 안되는데 만일 이거 때문에 팀 분위기 안좋아졌다면 당신이 몽땅 책임지쇼…

 

 

 

그리고 김학범 감독 경질에 대해서 화딱지가 나는데…

 

사실 그동안 사장이 감독님에게 뭐라뭐라 얘기를 했을거 같은 생각이 퐉퐉~ 드는데 여기에 대해서도 해명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감독 오고 특정 선수에 대한 무리한 기용이 쭈욱~ 계속 되고 있는데… (누군진 밝히지 않겠음…)

 

또 김은중 선수도 포항으로 임대가고… (이건 정말 어이가 없음…)

 

반짝 경기력이 좋아진듯 하다가 갑자기 우수수 떨어지는건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네요…

 

전부다 감독이 책임잘 알이 아니라, 사장도 이 개떡된 분위기에 분명 일정부분 책임을 져야할 듯…

 

그리고 따온다는 스폰서는 땅으로 꺼지셨나 아직 소식이 없네요…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고 댕기는, 자기가 뭔가 되는듯한 스탠스를 취하면서… 참나 웃겨서 죽겠네요…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휴,~! 답답합니다..
    권혁담 2013-08-13
  • 감독뿐만 아니라!! 임은주 씨도 경질 되어야 한다.. 불난집에 불붙이는것도 아니고.. 바닥을 허덕이던 시점에 낙하산타고 와서.. 가볍게 촐랑되니 재수 있을리 있소.. 본문의 주장 하나도 틀림없소. 임은주씨 부터 터나야 하는게 순서인데 ... 뒤 바뀌였네...
    최효순 2013-08-11
  • 여기서 이래봤자에요. 강원의 강등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임은주와 그를 따르는 꼴통 들이 있는 게시판입니다. 최문순하고 임은주가 강원 FC 마지막을 정리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기왕 정리하실거 빨리 해주세요. 해체하실거면 이번 시즌 마치고 빨리 해체해주세요. 강를 시청이나 응원하게.
    2013-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