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구단 티켓 가격 조정이 필요합니다.

작성일 : 2017-08-01
조회수 : 369
홈구장 시설에 비해 티켓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인천, 서울 홈구장 정도 되면 모를까, 등받이도 없는 좌석과 열악한 교통.. 
하지만 우리 구단에 보탬이 된다는 마음으로 4만원 좌석도 선뜻 구매했었습니다. 여자친구와 둘이 보러가면 티켓값만 8만원에 이동비까지 하면 경비가 많이 부담되죠. 
현재 거주지가 대전이기 때문에 시즌티켓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홈경기 티켓가격보다 원정티켓가격입니다. 홈경기 티켓이 비싸더라도 팀에 도움이 된다는 생각으로 구매하지만.. 전북과의 경기때 강원 원정석 티켓이 33,000원입니다. 저야 우리팀 선수들 응원한다고 이 가격을 지불하고 경기장을 찾습니다. 하지만 누구 동행 데려가기도 어렵습니다. 전북 일반석보다 3배는 비싼 가격인데 같이 보자고 비싼 강원 원정석 구매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인천전도 3만원, 이번 서울전도 3만원입니다. 
3만원이면 서울 vip 테이블석에 앉을 수 있는 가격입니다. 타 구단이 강원전 때만 원정석 가격을 대폭 인상합니다. 우리 구단이 홈경기 원정석을 3만원으로 책정했기 때문입니다. 원정 갈때마다 가격이 참 부담입니다. 저 혼자 보러가면 그나마 낫지만, 여자친구나 친구들 데리고 가기에 망설여지는 금액입니다. 
우리 구단 티켓 가격 조정이 필요합니다. 친구 데리고 원정경기 보러 가기가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솔직히표값히너무비쌉니다.......................ㅠㅜ
    권혁담 2017-08-02
  •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일반팬 유입이 거의 불가수준입니다. 그리고 기사에 보면 유료비율이 66%밖에 안되는데 이것도 문제입니다. 비싼표 제값내고 보는 사람은 억울하지 않겠습니까?
    김남일 201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