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은주 대표님!!

작성일 : 2013-08-19
조회수 : 934

임은주 대표님 페북에 올리려다가 여기에 올립니다. 보실지 안보실지 모르지만 팬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시는 대표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은주 대표님 어제 인천경기는 어떻게 보셨는지요?

잘 보셨나요?  저는 보는 내내 화가나서 역전골 먹힌 후에 티비를 꺼버렸습니다.

 

임은주 대표님 취임 후 대표님께서 말씀하시는 강원FC의 청사진에 대해 항상 기대를 갖고 지켜 보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강원FC에 대한 미래가 너무도 불투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표님께서 이리 저리 열심히 노력하시는 것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의 입장에서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먼저 김은중 선수 임대와 김학범 감독님의 경질입니다.

김은중 선수가 임대 된다고 했을 때 많이 아쉬웠지만 이해가 됬습니다. 김학범 감독님 체제하에서 김은중 선수가 녹아들지 못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높은 연봉을 받는 김은중 선수를 포항으로 임대를 보낸 것은 자본잠식 상태인 구단에게 적절한 선택이였을 겁니다.

그런데 몇일 후 김학범 감독님의 경질이라뇨? 김학범 감독님의 체제를 믿고 강원의 핵심 선수인 김은중 선수를 포항으로 보내놨으면서 바로 김학범 감독님 마저 경질되셨다는 것은 어떤 큰 그림에서 이루어 진건지요? 팬의 입장에서는 단순히 상황에 급급해 일을 처리해 가는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구단 자본을 정상화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신 겁니까? 13명의 선수를 방출했다는 기사도 보았는데 선수단 정리에 집중해 자본 정상화를 생각하시는거는 팬의 입장에서는 전혀 동의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임은주 대표님께서 해결책을 제시해 주셨지요~

파라과이 특급용병을 데려오겠다고요. 어떤 대책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현재까지 아무런 기사도 없습니다. 9월 초에 이적시장이 끝나는 걸로 알고있는데(확실하지 않음) 어떻게 하실건가요? 확실한 대책도 없이 선수들만 방출해서 자본 안정화만 시키면 대표이사로써 역활을 다한 것입니까? 그럼 강원FC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은 생각 안하십니까? 선수층은 옅어지고 감독은 바뀌고 어떻게 강원FC에 희망을 갖고 응원을 하겠습니까?

 

정말 팬들을 위한 구단이 되길 원하신다면 하루빨리 선수 영입을 통해 남은 시즌을 잘 치를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해주십시오!!

말 뿐인 대표이사가 아니라 뱉은 말을 지킬 수 있는 대표이사가 되어 주십시오!

제가 이런 말을 할 자격이 없지만..너무 답답해서 몇자 적었습니다. 임은주 대표님 응원하겠습니다.!!

 

강원FC 투혼!!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