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작성일 : 2013-12-16
조회수 : 1290

1. 내년에는 강릉에서 홈경기 아예 안하는건가요?

 

2. 지금 현재(정확히 강등 후) 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거나 거의 이적 직전이거나 이적설이 있는 선수는 누구누구인가요?

 

3. 신임 감독에 관련된 기사는 왜 없는건가요? 공모를 통해서 선임한다고 하던데, 그 공모는 언제 나는건가요?

 

4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최소한 전반기는 강릉홈경기는 없는걸 예상하시고 후반기는 리모델링이 완료되는 계산을해서 강릉홈경기를 잡을겁니다 또한 내년은 승격은 무리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주전선수 3명이상 팔리경우) 플레이오프만 올라가도 성공이라고 예상하셔야 하고요 어떤감독이 올지모르지만 이정도성적만 하면 내후년에는 승격을 기대할수있고요!!!
    이강욱 2013-12-16
  • 차 포 다빼고 경기는 어떡하라구.....환장하것네.....
    최필규 2013-12-16
  • 박태민 님 덧글 감사합니다. 1. 홈경기 리모델링을 일년 내내 하는건지.. 정말 단 한 경기도 안하는건지...ㅠ (여기 삼척이라 원주나 춘천은 너무 먼데..ㅠ) 2. 지쿠 선수는 예견했던 일이고.... 김영후, 김동기 다 빠지면 중앙 공격수가 최승인 정도만 남겠네요...;;; 배효성 선수는...아....ㅠ 김오규 선수 짝꿍이 없어지네...;;; 만약 선수 유출이 된다면 배효성, 김영후 이 두 선수 정도는 다른 팀에서도 욕심낼만한 선수들이기에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은 했었습니다.ㅠ
    김만수 2013-12-16
  • 일단 임은주 사장님이 강릉종경 리모델링 때문에 내년에 한해서 강릉 홈경기를 안한다고 했구여 선수는 김근배 선수가 상무 입단하는거 빼면 아직 공개된 선수 이적은 없습니다(항간에 배효성 김영후 김동기 선수가 매물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쿠 선수가 터키리그로 이적(지쿠선수 페북 참조) 예정입니다 아참 김은중 선수는 FA로 풀렸습니다 임대왔던 강정훈 선수도 원 소속팀인 서울로 복귀했구요 감독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박태민 2013-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