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담한 경기력

작성일 : 2018-08-26
조회수 : 374
물론 저는 전문가는 아닙니다. 하지만 오늘 강원의 경기는 감독 교체이후에 최악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지난경기 10명으로 너무 오래 뛰어서 체력적 문제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대구가 잘하기는 했지만, 수비공간 너무 벌어지고, 제리치 고립되고, 미들진 볼 운반 안되는 총체적 난국의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경기 그렇게 많이 뛰었는데 로테이션 없었다는 것도 의아하고, 우리팀은 왜 전방 압박을 안하나요?? 상대가 뒷공간 침투가 좋다 해도 너무 압박을 안해서 상대에게 쉽게 공을 넘겨주고 쉽게 점유할 기회를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무 내려 앉은 수비를 해서 역습 전개도 이루어 지지 않았고요. 제가 봤을 땐 로테이션을 돌려야 하는게 옳았고, 서명원 선수의 성급한 투입은 무리였다는 생각이 드네요…다른 팬분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6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동감합니다. 사실 저도 처음 글을 쓰면서 감독을 비판했지만 생각할수록 구단주와 대표이사에게 화가납니다. 구단주가 정말로 강원 FC를 도민의 문화생활로 생각하는 것인지 아니면 정치로 이용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조태룡 대표이사의 만행이 드러나고 나서 해고 하지 않은 이유도 모르겠고요. 이전 시즌 끝나고 정말 제대로 개편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장태주 2018-08-27
  • 왠만하면 선수는 물론이고 감독및코치진들 욕하진 않습니다 김병수감독은 송경섭감독 밑으로 전력분석관으로 계속같이 있다가 한마디로 승진한 감독입니다 진짜 불만은 구단주와 대표이사입니다 1년이상은 지켜봐야하고 조금하다 성적떨어지면 짤리고 문제가 많습니다 송경섭감독은 젊은선수를 키워나가려고 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한데 아챔을 목표로 하니 어이없네요 그런데다 베테랑 이근호선수 팔고 그자리 맺을 선수조차 영입안하고 이것저것 안하고 성적떨어지니깐 자기들 책임 안지고 감독 짜르고 어처구니없는 구단주와대표이사 입니다 지방선거 최문순도지사 내가 왜 뽑아줬을까?가 의문 같습니다
    ready1232 2018-08-27
  • 능력이부족하기보단 선수들훈련시킬시간이부족했다는게맞죠 송경섭감독님물러나고 바로감독으로오셨는데... 그리고 이랜드감독서 경질됐다고 능력없는감독이라하심... 예를들어서 그어떤유능한감독이와도 선수가받쳐주지못하면 감독으로서는 할게없습니다 지금은 감독님이나 선수들을믿고 더열심히응원해주는게 어떨지요?
    김종원 2018-08-27
  • 김병수, 송경섭 감독님의 능력을 비판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론 지난시즌 말 송경섭 감독님 선임부터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이사님이 정말 강원의 철학을 만들고 싶으셨다면 송경섭, 김병수 감독님이 그런 철학을 아무리 공유하고 있다 하더라도 좀더 경험있는 감독을 데려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승격 첫시즌 너무 물갈이를 많이 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승격팀에서 주축선수 다 버리고 베테랑, 이름값 있는 선수들로 물갈이 하고 아챔 간다?? 이건 말도 안됩니다. 승격 주역들과 강원 간판급 선수는 지키면서 젊은 선수들로 보강해서 차차 목표를 높여갔어야 하는데 너무 시작부터 높게 잡은게 아닌가 싶네요. 그런 의미에서 저는 강원이 꾸준히 상위스플릿 진출만 해도 성공한다고 생각하고 아챔은 팀의 정신과 기강, 철학을 만든다음에 나가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조태룡 대표이사님은 도대체 무슨 철학인지 얘기좀 했으면 좋겠네요. 승격 첫시즌과 두번째 시즌 완전히 다른 컨셉으로 이적시장을 보냈는데 전혀 철학이 보이지 않습니다.
    장태주 2018-08-26
  • 뭐~김병수감독 기대 안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하긴 k리그2 서울이랜드에서 감독하다 도중짤린감독인데요 k리그1 맡은면 더욱더 능력부족하죠!! 오늘경기도 대구팀은 젊고 혈기왕성한 선수들인데 우린 노장선수를 선발시키니 생각자체가 아이러니 하고 후반은 안되겠는지 황진성교체하고 점유율이 올라가면서 공격이 만들어 지다가도 그후 상대감독도 교체하자마자 그선수의 연결로 골이되고 강원은 감독의 교체한선수를 다시 교체 어이없어서... 이것이 감독의능력이고 교체타임실패라고 생각하네요
    ready1232 2018-08-26
  • 옳은 말씀~열 많이 받았습니다
    yw0815 201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