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홈구장은 1년 단발짜린가보네요.

작성일 : 2017-08-25
조회수 : 575
“강원FC 관계자는 “내년에는 강원FC가 홈경기를 춘천 송암레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하지만 2019년 홈구장은 다시 검토 과정을 거쳐 신중하게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http://www.kwnews.co.kr/nview.asp?s=501&aid=217082300063
벌써 부터 2019년 홈구장 바꿀 생각 하시나보네요.
홈구장운영의 외부적 한계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매년 전세 살이 하듯 떠돌지 마시고 원주,춘천,강릉 , 최소한 이 세도시와 장기적인 합의점을 갖고 진행해주세요.
한 도시가 강원FC를 독점 할 수 없다는건 이해하고 그래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예정된 이별이라 하더라도 갑작스런 이별은 팬들에게 상처이고 상실감이 크답니다.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강원fc의 처한 입장을 고려하여 합리적 대안으로 가야합니다. 전용구장이 없다보니 그런걸. 2002년 월드컵시 강릉 월드컵 경기장 선정 되었으면 좋았을 터. 하지만 현재 오죽하면 강원fc 강릉 클럽하우스를 두고 내년 춘천 가겠습니까? 강릉시도 많은 배려와 도움이 필요하고요. 강릉시 담당 관계자님도 강릉시,영동지역,강원도 를 생각하여주시길 바랍니다. 올해 강릉시청구단은 강릉종합에서 경기를 하고 있잖아요? 강원fc시 성공하여 전용구장 갖도록 우리 모두 도웁시다. 타시도에 비해 영동지역, 강릉지역에 단 하나 밖에 없는 프로축구단 강원fc가 다시 강릉으로 오기를 기원하며. 춘천,원주는 춘천 프로야구 경찰청,원주 프로농구 동부 등 타종목 프로구단도 있고, 수도권 인접이라 문화체육행사가 많이잏어 혜택을 받고 잏지 아니한가? 소외지역 강릉을 더 낙후 지역으로 만들면 안됩니다. 조태룡사장님. 오지 강릉 아니 영동지역을 낙후도시,소외도시로 보내지 말아주세요. 조태룡사장님. 다시 한번 2009년 강릉에서 창단시 만석으로 홈팬 모두 파도타기하던 추억을 만들어 주세요. 강원fc를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 드림.
    이명식 2017-08-27
  • 강릉시의 어처구니 없는 처사로 구단 뺑이치고 팬들 혼란스럽고 이거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합니다. 아무리 강릉이란 동네가 일제시대부터 친일 매국노들이 활개치던 곳이라지만 이건 너무하네요
    이욱승 20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