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워터월드’ 개장, 강원FC 홈경기 더위 사냥 나서

작성일 : 2019-08-02
조회수 : 388

‘춘천 워터월드’ 개장, 강원FC 홈경기 더위 사냥 나서

강원FC가 다가오는 홈경기에 시원한 이벤트로 더위 사냥에 나선다.

 

강원FC는 오는 4일 오후 8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24라운드 전북 현대와의 홈경기에서 ‘춘천 워터월드’ 등 푸짐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경기장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장외 행사장에서 어린이 관중 대상 물놀이를 진행한다. 티켓 소지 어린이라면 누구든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마술 공연,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 팬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단체 관중 대상으로 한 ‘치맥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료 관중 3명이 모이면 치맥 1세트(치킨 1박스, 맥주 3캔)를 선물한다. 선착순 50팀까지 오후 7시부터 신분증과 유료 티켓 확인 후 치맥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하프타임엔 경품 추첨 행사가 펼쳐진다. 55인치 TV, 무선 청소기, 제습기 등 인기 가전과 강원FC 친필 사인 유니폼, 친필 사인볼 등이 경품 라인업에 포함됐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하는 ‘리유저블 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날 홈경기를 찾은 관중이라면 각 게이트와 매점, 푸드트럭에서 강원FC 선수들이 새겨진 리유저블 컵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6월의 선수’ 조재완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황색 응원 티셔츠를 입은 선착순 500명에게 추로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