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와 함께’ 강원FC, 코인원과 서울전 관중 맞이 나선다

작성일 : 2017-11-02
조회수 : 116

‘파트너와 함께’ 강원FC, 코인원과 서울전 관중 맞이 나선다

강원FC가 다가오는 서울전에서 코인원과 함께하는 스폰서 데이로 경기장을 꾸민다.

강원FC는 오는 4일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37라운드 FC서울과 일전을 펼친다. 올 시즌 두 번째 춘천 홈경기를 맞는 강원FC는 상위 스플릿 첫 승 도전과 더불어 후원사 코인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로 경기장을 찾는 강원도민과 축구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인원은 블록체인에 기반 해 미래 금융을 만들어 가는 회사다. 기존 시스템의 단순한 ‘개선’이 아닌, 새로운 기술의 도입을 통한 구조적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한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 암호화폐 거래소와 블록체인 해외송금 ‘크로스(Cross)’를 대표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다. 이 외 비트코인 해외직구센터, 비트코인 온∙오프라인 결제 솔루션 및 금융권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중 이다.

코인원은 강원FC의 가족 같은 파트너다. 코인원은 올 시즌 확고한 목표의식을 통해 K리그 클래식 무대에서 활약한 강원FC에, 강원FC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코인원에 서로 동반자 의식을 느꼈다. 두 주체의 공감대 형성은 결실을 맺었다. 지난 7월 28일 메인 스폰서를 제외한 강원FC 역대 최고액 현금 스폰서십이 이루어졌다. 돈이 아닌 서로의 비전 공유와 동반자 의식이 함께 했다. 코인원의 로고는 강원FC 유니폼 뒷면 윗자리와 왼팔 윗부분을 채웠고 든든함이 더해졌다. 선수들은 코인원을 등에 업고 매 경기 투지를 불태웠다.

올 시즌 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누빈 코인원은 오는 4일 서울과의 홈경기를 통해 관중들과 만난다. 경기 당일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주경기장 G구역 입장 게이트 앞 장외 행사 구역에 홍보 부스가 설치된다. 부스에서는 코인원 좋아요 이벤트, 회원가입 이벤트,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인원데이를 맞아 강원FC를 대표하는 공격수 정조국의 사인회가 진행된다.

코인원 좋아요 이벤트는 코인원 SNS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에게 생수를 증정하는 행사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코인원의 SNS 페이지를 통해 코인원을 쉽게 만나고 경기 중 갈증을 해소하는 생수를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이벤트는 코인원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관중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비트코인 5만 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SNS 이벤트는 코인원 SNS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관중 10명을 추첨해 강원FC 사인볼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진행과 더불어 다양한 기념품 증정도 함께한다.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에게 비트코인 모양 초콜릿을 증정한다. 성인 관중을 대상으로는 코인원을 알리는 회사 소개서와 비트코인 차트 소개서를 증정해 코인원과 비트코인에 대한 안내를 진행한다.

코인원은 올 시즌 강원FC의 등 뒤 지원군으로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오는 4일 서울전은 등 뒤가 아닌 경기장 앞에서 관중들과 만난다. 강원FC와 코인원이 펼칠 새로운 시너지 효과는 경기장을 찾는 강원도민과 축구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