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오픈 강원FC, ‘강웅이네 라디오’로 오세요

작성일 : 2017-09-15
조회수 : 103

팟캐스트 오픈 강원FC, ‘강웅이네 라디오’로 오세요

강원FC가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남에 나섰다.

강원FC는 지난 9일 오디오 방송 포털사이트 팟빵을 통해 ‘강웅이네 라디오’ 송출을 시작했다. ‘강웅이네 라디오’는 강원FC 마스코트 강웅이가 구단의 소식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되는 방송이다. 강원FC가 직접 방송제작에 나섰고 구단 홍보미디어팀 직원과 전력분석관이 녹음을 진행했다.

‘강웅이네 라디오’는 리뷰, 프리뷰, 특별초대석, 뜨거운 감자 코너로 구성돼 청취자들을 만난다. 리뷰와 프리뷰 코너는 전력분석관의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지난 경기와 앞으로 치를 경기들을 살펴본다. 특별 초대석은 강원FC의 스타 선수들 혹은 강원FC와 관계된 인물들을 모아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다. 방송에 참여하는 강원FC 선수들은 기존 인터뷰나 방송에서 미처 하지 못했던 경기 뒷이야기를 ‘강웅이네 라디오’를 통해 밝힐 예정이다. 뜨거운 감자 코너는 한 주간 강원FC와 관련된 이슈들을 구단 직원들이 직접 다뤄 강원FC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지난 9일 업로드 된 첫 방송에서는 골키퍼 이범영이 특별 초대석을 찾았다. 이범영은 강원FC 소속으로 펼친 경기들부터 육아와 여가 생활까지 가감 없는 소통을 통해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뜨거운 감자 코너는 춘천 경기장 이전 관련 이야기로 강원도민과 강원FC 팬들의 궁금증 해소에 나섰다. 개업 축하 이벤트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홈 경기 티켓, 인기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3 쿠폰, 강원FC 홈 유니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5일 오전 업로드 된 두 번째 방송은 특별 손님으로 이근호가 함께한다. 이근호는 특별 초대석 코너뿐 아니라 리뷰와 프리뷰 시간에도 함께해 방송제작에 힘을 보탰다. 자신의 경기 소감부터 전남전 각오, 자선활동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근호는 “구단이 직접 제작한 팟캐스트 방송에 참여하게 돼 재미있었다. 강원FC 팬 여러분은 물론이고 많은 분들이 방송을 듣고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방송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강원FC는 매주 1회 ‘강웅이네 라디오’ 방송을 통해 강원도민과 전국의 축구팬을 만날 예정이다. ‘강웅이네 라디오’를 듣기 위해서는 팟빵(http://www.podbbang.com)에서 ‘강웅이네 라디오’를 검색하거나 직접 ‘강웅이네 라디오’ 채널(http://www.podbbang.com/ch/14699)을 통해 청취하면 된다. 강원FC는 새로운 콘텐츠인 팟캐스트 방송 ‘강웅이네 라디오’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와 경품이벤트로 많은 팬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