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범슨 신의 한수!!

작성일 : 2012-07-31
조회수 : 677

지쿠 임대료 4억 한달에 약 7천만원 !!

데니스 영입, 학범슨 사단의 히든카드!

한동원 영입 미래를 위한 한수!! 등 k리그 구단 가운데 여름 이적 시장서 최대의 영입 완료!!

스플릿 시스템에 대비한 신의 한수임에 분명하다.

25라운드를 앞두고 있는 지금 김은중 선수는 불쌍할 정도로 뛰고 또뛰고!! 체력이 걱정이다. 그런 샤프에게 무한의 박수를 보낸다. 강원의 대들보다.

아직도 스플릿시스템까지 다하면 20경기가 남아 살인적인 박싱데이가 기다리고 있음.

우선 남은 경기 최선을 다해 8위안에 들어가야 할텐데…….,

한달만에 이 모든 것을 이룬 학범슨감독님께. 무한의 박수를

 

광주전 잠깐 본 지쿠의 경기력은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왜 포항에서 놓아주었는지!

보석임에 분명한데, 어떻게 가공해야 할지가 최대의 관건인듯—남이 하는 반만 수비에 합류하라고 하면 안될까?ㅋㅋ

4일 서울전은 어려움이 예상된다. 홈 12무패의 서울전……음

10라운드의 추억, 내가 축구경기 본거 가운데 월드컵이고 뭐고 제일 재미있게 본 게임임.  그 때 거ㄱ서 피튀기게 싸우고, 수비 대들보 배효성 선수 큰 부상 당하고, 아쉽게2:1로 진,  이기고도 진, 너무 아까운 게임의 추억,

 

수비라인을 우리측의 2분의 1로 올리고, 닥공이 아니고, 강공할 수 있으면 승리할 수 있는데, 또 지쿠를 살리는 방법은 수비와 공격의 간격을 줄이는 것이 또한번의 학범슨의 신의 수가 아닐까?

여유로워진 선수 로테이션을 잘 활용 했으면, 자크미치의 능력을 잘 이끌어내는 당신은 역시 학범슨!!!

정에 끌리지 말고 실력에 끌려야 강원 fc 가 산다. 선수 기용에 있어, 공정성 , 형평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랑합니다. 학범슨!!!!!

 

화이팅!!!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김은중선수 페널킥 잘 차테요 한번쯤 실수할만한데 말이줘대들보 맡습니다
    이병호 2012-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