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역시나!(경기 일정)

작성일 : 2017-02-03
조회수 : 835

혹시나 했던 우려가 현실이 되었네요.이게 무슨 강원fc입니까?

한 군데에서만 경기 일정을 몰아넣고 다른 지역은 단 한 경기도 없네요.

장사가 되지 않아서인지,아니면 특정 지역만 중요한건지 화가 납니다.허무하네…

공평하게는 아니라도 몇 경기씩은 반드시 배정을 해야 강원fc라고 할수있죠.

강릉fc도 아니고,평창fc도 아니잖아요.강원fc이지.도대체 일을 어떻게들 하는건지…?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우리가 한발 더 움직이죠 뭐^^좋은 하루들 되세요...
    정재철 2017-02-06
  • 따지고 들어가면 한도 끝도 없겠죠.. 왜 FC서울은 상암에서만 경기할까요? 같은 서울시내라도 먼 곳에서는 한 간 이상 걸리는 곳도 많은데.. 왜 강원FC는 강원도 내 몇 곳에서 경기를 치러야 할까요? 18개 시군 전체 다 한 번씩은 돌아야죠. 어느 구단이나 바라보는 위치와 시선에 따라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강릉+원주+춘천+평창으로 나눠서 하던 경기가 평창 한 곳으로 몰렸으니 강릉 주민들도 반발이 있을거고 물론 원주, 춘천 주민들도 마찬가지일겁니다(당연하겠죠) 중요한건.... 경기가 어디서 열리느냐가 아니라 내가 그 팀을 응원하고 좋아하느냐... 이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내 집 앞 몇발자국 거리에서 경기가 열리더라도 관심 없으면 안가더라고요... 반대로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는 사람이라면 먼 거리에서 경기가 열려도 매번 빠짐없이 직관가고, 심지어 장거리 원정경기도 따라가고... 평창 정도면.... 뭐, 제 기준이긴 합니다만 춘천에서도 한 시간 반 정도면 닿더라고요... 지도를 놓고 봐도 강원도 딱 정중앙... 한 곳을 정한다면 그게 낫겠죠.. 더군다나 입장권 수입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시즌권 판매에도 한 곳의 홈경기장을 정해서 운영하는 게 훨씬 유리합니다(저도 이번시즌에 처음 사봤습니다. 도민주주고 집이 멀어 1년에 열 번 정도 직관 가니까 굳이 시즌권을 구입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저도 삼척이 집인데 강릉,평창,원주,춘천 안 가본 홈경기장 없지만... 다 나름 갈만하고 괜찮았습니다. 내가 좋아하고 만족한다면 가는 거겠죠. (팬질 몇 년 만에 우리가족의 유일한 취미생활이자 문화생활이 강원fc 축구 구경이 되었습니다. 와이프도, 어린 아들 두 녀석도 많이 좋아하고요...우리 집에서는 국대 경기도 안봅니다. 강원fc경기는 무조건 다 챙겨보지만..) 구단에서도 다 나름의 이유가 있고 생각이 있어서 그렇게 결정했겠죠. (제가보기에도 잘한 것 같습니다) 물론, 불만을 갖는 일부 팬들도 당연히 있겠지만 이번 결정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팬들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당연히 운영하는 입장-경영하는 입장-장사하는 입장에서는 더 많은 손님들이 좋아하고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쪽으로 결정하겠죠... 조태룡 대표님과 구단 프런트 여러분들도 여러가지 다양한 안건들을 만져보다가 그 중 가장 좋은 방안을 선택했을거라 생각합니다. 때론 아쉽기도 하고 화도 나지만, 그래도 그게 다 구단을 향한 관심과 애정이 있기 때문일 거라 생각합니다. (관심없는 사람은 경기가 어디서 열리든 전혀 신경도 안 쓸 테니까요) 김홍육 님도 강원fc를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 분이라는 걸 느끼게 됩니다. 비록 도민구단 특성상 모두가 만족할 수는 없겠으나 그래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구단프런트 여러분과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김만수 2017-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