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경기장

작성일 : 2017-07-02
조회수 : 412
저는 원주 살고 있습니다. 올시즌 홈경기는 단 한경기도 안 빠지고 다 직관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문제라고 느끼는건 일단 홈경기장이 평창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떨어진다는점,  군단위에 홈경기장 갖고 있는곳은 우리팀 밖에 없습니다.강릉이나 춘천 원주에서 경기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평균관중이 2400명이 뭡니까? 상주 다음으로 적은 관중수.. 창피합니다. 성적은 3위인데..강릉 춘천 원주에서 했으면 이정도 성적이면 평균 10,000 명 이상 되었을 겁니다. 잔디도 매우 나쁘고 주차장도 안좋고, 하여튼 접근성 문제가 가장 큰 문제 겠지요.지금이라도 강릉 춘천에서 하면 안됩니까? 원주는 야간 경기 못하니..  전용 경기장 만들어지면 너무 좋겠지만 꿈같은 얘기겠지요? 아무튼 수고 하시고요, 정말 부탁입니다 남은 홈경기 강릉이나 춘천에서 할수 있게 해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5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알펜시아 관중석 구역별 펜스만 쳐도 욕은 안먹을듯 합니다. 접근성이야 올사람은 옵니다~~~
    이재연 2017-07-05
  • 평창 알펜시아 1만석에... 평균 관중 2400명이면... 관중 점유율 24% 이네요. 땅덩어리만 크고 전체 인구수는 적은 강원도에서는 나쁘지 않은 관중수네요.^^ 그리고, 강원도에서 전라도, 경상도 원정 다니는 것도 먼데... 굳이 강원도 같은 지역인... 거리상으로도 50~100키로 되는 춘천, 원주 홈경기를 원정처럼... 7~8월에 경기 제일 많은 K리그에서, 알짜배기 원정과 가짜 홈경기를 원정처럼 다녀서 성적 나쁘면, 관중수 떨어지면, 강원FC 지지하시는 분이 그러겠죠. "경기력 나빠서 못 가겠네... 수비 바꿔라. 공격 바꿔라. 시스템 바꿔라." 강원FC에 회원 감독님들 많이 나오겠네요.ㅎㅎㅎ 전 항상 그랬듯... 감독님을 믿고, 강원FC를 믿고, 선수들을 믿을랍니다. 알레~~ 강원!!! 직관은 많이 못 가지만,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상주와의 홈 경기에서도... 필승!! 강원!!
    장형호 2017-07-04
  • 솔직히 알펜시아 위치가 다른 구단들의 위치와 비교 하자면 그리 나쁜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춘천 ,원주 는 모르겠지만 강릉에서 하면 만명정도 올것이다 하시는데 그러면 최소한 알펜에 강릉분들 3천정도는 와야 그이야기가 성립 될듯 하네요 강릉시 최 외곽에서 알펜 으로 자가용으로 한시간 거리도 안되고 강릉인구중 제일 많은지역인 교동 지역으로 따지면 35분 내외의 거리 입니다. 그정도 거리도 오기를 꺼리는 데 강릉 종경에서 한다고 얼마나 올까요 그리고 09,10,11년도 지표를 가지고 말씀 하시는데 그당시 유료 관중률은 10% 미만 이었다는것을 생각을 해야 할겁니다. 경기 시야도 안좋고 강릉시 지원도 별로인 강릉 종합에서 굳이 할이유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유학관 2017-07-04
  • 대표님께서 홈구장을 여러곳 다니지않고 한곳에서만 한다고했습니다.. 그러면 클럽하우스가 있는 강릉에서만 할것같네요
    김성래 2017-07-03
  • 맞습니다.............~~~~~~~~~~~~~~!!!!!!!!!!!!!!!!!!!!
    권혁담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