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시즌 강원FC운영에 대한의견

작성일 : 2011-10-11
조회수 : 826
저는 일단 스플릿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관점에서 내년도 경기 운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년도 정규리그 20게임 정도에서 우리팀이 8위팀과 승점 6점이내이면 8위를 하기위해 베스트
전력을 이용하여 경기를 풀어 가야 하겠지만 그러하지 아니 하다면 주전 선수들의 체력 보강을
위하여 서브 선수를 이용한 경기 운영을 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주전 선수들은 경기 감 유지를 위한 경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스플릿 시스템 마지막 15경기는  어차피 정규리그가 끝난다음 치루어 지니 선수들의 체력이 마지막 경기 운영에 변수로 작용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용 자금 확충 방안으로 지금 각 군 및 시 이름으로 되어 있는 광고 판중 실제 광고 수익금을 받지 않는  광고 판을 철수 하고 도내 기업들을 중심으로 유치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경기 장 입장료중 원정석 응원석의 비용을 W석 비용과 동일한 값으로 설정하며 할인혜택도 없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할경우 원정응원팀으로 인한 수익 창출은 크지 않을지 몰라도 지금까지 원정석에서 경기를 구경한던 팬들을 N석으로 유치 할수 있어 응원 효과도 극대화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장내 아나운서와 나르샤 현장팀 과의 정기적인 만남을 통하여 홈경기시 응원 통일성과 공존성을 통하여 응원을 좀더 발전시키는 방향을 모색하는것입니다.
유,소년팀의 활성화 입니다,현재 저희 팀은 유스 팀이 없습니다 빠른시일내에 강원도 내에 있는 초,중,고 팀과 협력하여 유소년 팀을 창설 하는것입니다.
이것이 야 말로 재정이 열악한 도민 구단이 꾸준히 성적을 낼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강릉 및 춘천 경기시 경기가 이루어진 도시 이외에 주변 1시간이내에 접근 가능한 도시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한 팬 확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3년간 스킨십 마켓팅을 외친 강원 이지만 실제로는 보여주기 식 마켓팅이었지 실제로 팬을 확보할수 있는 마켓팅을 전무 하였다 해도 무방 할것입니다 .또한 구단운영도 수익 창츨을 위한 노력없이  활동 하였습니다 .
 지금 부터라도 과거의 허례허식적인 보여주기식 경영에서 벗어나 수익 창출과 강원의 미래를 위한 경영을 해야 할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구 코칭 스팁 및 선수단 구성에 있어서는 구단내에 비디오 분석 및 전략 분석관을 모시고 와서 우리팀 선수들의 연습경기시 문제점과 타팀 선수에 대한 분석 및 타팀에 대한 전술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3년간 프로팀인데도 불구하고 위와 같은 시스템은 전혀 갖추어지지 못하였습니다.한마디로 눈먼 봉사가 칼자루 들고 전쟁터에 나섯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구단에서 비디오 테입을 구하여 보았다고 하나 현실적으로 그것이 제되로 된 분석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 하지 아니 합니다.
그리고 지난번에도 글을 올린적이 있지만 불필요한 고액 연봉선수 및 선수 이적에 관여된 스카우터들 의 퇴출입니다.
잘못된 선수 영입과 이적으로 인한 팀의 손실이 크기 때문에 이에 대한 책임을 물어
선수 스카우터들을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이사가 감독의 연임을 생각 할경우는 뭐 어쩔수 없이 지켜 봐야 하겠지만 ….
 성적이 2승 뿐인 팀의 코칭 스탭에 대한 경질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술적으로는 현재 4백 시스템에서 3백 전술의 3-2-4-1 이 우리팀에 맞다고 생각 합니다.
용병 영입에 대하여서는 지금 우리팀에 있는 두용병 선수는 내년 전반기까지는 계속 운용 해봐야한다는 생각입니다 ,
 올 한해는 미진하였지만 내년에는 K리그도 어는 정도 적응 되었고 3백 전술시에는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플레잉 메이커 역활 과 포스트 플레이어가 가능한  외인 공격수의 영입은 절실하다고 여기어 집니다
또한 체계적인 체력 훈력 및 패스 연습을 실시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지난 시즌 과 이번 시즌 패스 위주의 전술을 구사 한다고 하였으나 후반 체력이 안되어 제대로 된 패스가 어려 웠고 패스의 강,약 및  패스 타임에 대한 부적절로 이하여 제대로 된 패싱이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재석 선수의 영입 여부가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원과 협상하여 오재석 선수를 영입을 해야 하나 만약 이것이 실패 하였을시에 올해와 똑 같은 임대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팀에도 수비에서 커야 될선수가 있기 때문에 만약 영입이 실패한 경우는 눈물을 머금고 오재석 선수를 다음 시즌에는 우리팀과 결별을 해야 합니다.
내년에는 올해와 같은 수모를 격지 아니하도로 구단과 선수단 모두 각고의 노력을 해야 할거라 생각합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