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리그…

작성일 : 2013-08-24
조회수 : 992

사실…

구단의 재정 능력이나, 운영진, 감독, 코치진, 선수단… 이정도면 3부리그에서 열심히 하면 될것 같은데…

 

하락세를 걷던 팀을 더 밑으로 끌어 내리는 기술력은 가히 타의 추종을 불허 할 정도로 탁월 합니다.

(임은주 제작, 김용갑 연출, 배우 선수단)

 

ㅇ초딩때 부터 측면 센터링 연습 하는데, 강원FC는 측면 센터링 10개중 9개는 골라인 아웃이나 아무도 없는 곳으로..

  (그것도 측면 공격 횟수는 거의 아웃….)

ㅇ오로지 중앙…일반 팬들이 지켜봐도 중앙만 고집하면 안된다는 것을 아는데, 감독, 선수는 모르나 봅니다.

ㅇ기초 드리블은 전진 드리불을 기본으로 제일 처음 배우는데, 강원FC 선수들은 전진 능력을 상실 한것 같아요.

ㅇ선수들은 경기장에 왜 나서나요? 그냥 경이 일정이 잡혀 있어서? 프로의식이 있나요? 간판만 프로축구 구단 아닌감?

ㅇ팬들이 지켜보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구단이나, 감독이나, 선수들은 모르나요? 다들 눈과 귀를 막고 있는지?

 

몇마디 비판 한다고 팀이 하루 아침에 바뀌지 않을 거라는건 잘 압니다. 그럴거면 벌써 바뀌었겠지요.

 

다만 바라는 것은 무의미한 경기 하지 말고 전국 각지에서 강원FC를 응원하는 팬들을 조금이라도 생각해서

 

조금이나마 좋은 경기력 보여주세요. 페이스북에 이상한 내용이나 올리지 말고…

 

1부 생존 이젠 바라지도 않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프로의 껍데이가 있으면 프로다운 경기 내용을 경기장서 보고 싶습니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ㅠㅜ
    권혁담 2013-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