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승 vs 13승 ( 3배가 높은 승률의 제주)

작성일 : 2013-10-08
조회수 : 3643

제주전에서 승점을 챙겨야 1부 잔류의 희망을 볼 수 있다. .  24 vs 45  득점또한 더블스코어다.  수치상으로 보면 제주의 승율이 2배 3배 가 높다.

 

또한 k리그 득점 1위 페드로 에 대한 마크를 어떻게 할 것인가 대한 스텝진의 대응이 필요하다.  프로축구에서 골을 가장 많이 넣는 선수에 대한 특별한 대책이라는 것이 애매할 수 도 있지만 그래도 염두해 둘 부분이다.

 

또 어웨이 경기라는 부담도 있다. 이래 저래 이번 경기가 강등과 잔류의 중요한 분깃점이 될 것 같다.

 

희망적인 것은 강원의 연승과 새로운 공격수의 합류등이 고무적인 면이다.  이번경기의 강원의 필승을 기원해 본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강원수비 진의 집중도와 공간선점이 지능적 플레이기 더 필요하다. 공격의 실수는 큰 문제 없다. 그러나 수비의 실수는 패배와 직결된다. 스텝진의 수비에 대한 각별한 집중도 훈련이 필요한 이유다.
    이상빈 2013-10-08
  • 제주 박감독 은 "홈경기에서는 반드시 이기도록 해햐 한다" 라고 인터뷰에서 말했다. 제주는 페스의 세밀도와 정확도가 높다. 상대 문전에서도 세밀한 페스로 상대방의 공간을 선점하는 팀이다. -------- 우리 강원의 수비들이 집중력을 높여서 우리 문전에서 상대의 움직임과 공간을 상대에서 허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결론은 당일 선수들의 컨디션이다. 강원 스텝진이 선수 각자에게 집중도를 높이도록 해야 한다. 공격의 실수는 큰 문제가 안된다 사실 그러나 수비의 실수를 패배와 직결된다는 점을 인식해서 수비수의 프로페셔날 마인드를 철저히 갖추고 지능적 플레이를 하는 선수를 선발해야 한다. 결국 스텝진의 리더가 경기의승패와 팀전체의 미래를 책임진다는 결론에 이른다.
    이상빈 2013-10-08
  • 제주는 잔류확정이 되므로써 주전선수들 빼고 2군선수들로 투입시킨다고 하더군요.. 그럼 승산이 있을것입니다..
    김성래 2013-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