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3일 전남 對 강원 승리을 위한 조건

작성일 : 2013-06-20
조회수 : 654

★ 많은 슛팅으로 흐러나오는 볼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하위권에 머루고 있고 전남같은 팀은 잡어 주어야 한다.  셋플레이를 통한 득점을 바래본다.

 ★ 상대문전에서 무조건 슈팅보다는 셋플레이를 해야 골이 들어간다. 나보다 더낫은 위치의 선수에게 만들어 주는 경기를 해야한다.

(지난 경기 여려편을 보았으나 … 문전에서 우리편을 이용한 셋플이가 전혀 없다.-어이 없는 슈팅보다는 셋플레이를 만들어 골을 만드는 모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 전남의 이종호(17번) 전남팀내  득점1위 슛팅 50개 공격포인트5개 파울15개와 슛팅당 특점율이 10%대로 이종호 선수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

 

강원및 전남 두팀 모두 하위권으로 경기력은 큰 차이가 없다.  전남 홈에서 하는 잇점이 있지만  강릉시청이 얼마전 광양경기에서 막상막하 경기를 했다.

 

부디 이번 전남 경기에서 문전에서 셋플레이로 득점을 뽑아내어 승리하길 바래본다. 문전에서 보이는 슛팅보다는 우리상대편을 이용한 득점을 노리는 것이 승리를 위한 중요한 전술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어웨이 경기에서 승리하여  팀의 상위권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 각자 선수들이 경기 당일 시간대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해 승리하길 팬으로 바래본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감독님빨리문제쩜차자요.ㅠㅜ
    권혁담 2013-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