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서울E랜드전 에 관하여…(강원 관계자분들 제발 읽어주셨으면..)

작성일 : 2015-06-24
조회수 : 869

솔직히 여기다 글올려서 뭐 반영되는것도 없는것 같고…

요즘에 읽어보시기나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래도 여기다 글 올리는것 외엔 소통방법이 없으니 글 올려 봅니다

 

올시즌부터 새로 참여한 팀이 있습니다 서울E랜드팀,,,,

강원과의 1R에서는 우리가 서울원정에서 화끈한 경기력으로 승리했죠…그때까지만해도 서울도 신생팀의 한계를 못벗나 싶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서울E랜드 순위는 상위권….아직도 강원은 하위권…..

아마 많은분들이 현시점에서는 강원의 패배를 예상하겠죠….

뭐 괜찮습니다 질수도 있고 이길수도 있는게 스포츠의 세계니까요….(한두번 진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

 

다만 팬층에서 밀리는건 속상할것 같아요

서포터의 숫자나 목소리를 얘기하는것이 아닙니다 서포터의 숫자와 열정은 서포터내에서 해결하면 될 문제라 생각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일반관중들이 어떻게 하면 속초종합으로 발길을 옮길까 하는 것이죠….

 

저번라운드인 수원과의 경기 현장에서 직관했습니다 처참하더군요….

영랑동주민의 날이였나요??그날이???영랑동 주민버프를 조금 받길 바랬지만….결과는….일반관중의 숫자증강은 고사하고 영랑동주민조차 안오셔서 경품이벤트가 취소되는..참 어이없는일이 일어났었죠,.,,

매 경기마다 많은 관중이 들어와야 선수도 살고 구단도 사는건 프로스포츠세계에선 두번말할것도 없는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수치상으로 보면 작년도 대비 강원관중이 늘었다고는 하지만 요즘같은 축구보기 좋은날씨에 한경기에 천명도 안들어오는 이런현실…과거 관중숫자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강원과는 뭔가 안맞지 않습니까???

더군다나 오늘 FA컵 평일경기…..몇명이나 들어올지 참 걱정이 앞섭니다.

 

거두절미하고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서울에서 이번 강원원정에서 이런 이벤트를 진행 하네요

캡틴 김재성선수의 원정버스 패키지…

저렴한 가격으로 속초관광과 경기를 관람할수있게 한답니다.

이미 1차신청은 3시간만에 끝났고 지금 2차신청을 받는 중이라는군요…

이대로라면 4일경기는 서울의 잔치로 끝날것같다는 생각입니다. 남의집에서 말이죠….

 

서포터들은 서포터 나름대로 분발 하겠습니다. 프런트는 제발 일반관중 증가에 힘좀써주세요…

플랜카드 몇군데 걸고 홍보트럭 몇바퀴 빙빙 돈다고 홍보가 아닙니다.

설령 질거 뻔히 알아도 강원경기 보면 재미있더라 라는 생각으로 발길을 옮기게 하는게 홍보 아닙니까???

SNS를 통한 소통도 좋지만 아직 강원사람들…특히 경기장에 찾아올 사람들중 SNS를 통해 소식 접하고 오는 사람들 몇명이나 있습니까??

사무실에서 페이스북 관리를 하지말고 거리로 나오셔서 속초시민들을 만나고 홍보하고 그들의 얘기를 현장에서 듣고 하셔야 한다 생각합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원년 강원팬 올림-

 

 

 

 

6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레다들사장님실어하지????????????? ㅠㅜ
    권혁담 2015-06-27
  • 임은주대표님께서 책음을 지고 자진사퇴하기를 바라면서 저또한 자유계시판에 많은글을 올렸고 지금은 임은주대표님께서 자진사퇴할때까지 저는 경기를 안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임은주대표님께서 이글을 본다면 지금이라도 사직서 내고 자진사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성래 2015-06-25
  • 어제같은 경기하면 진짜진짜 돈,시간 아까워서 더욱더 못갈것 같습니다. 구단이나 선수들이 우리는 프로고 울산미포는 아마라고 우습게보고 경기하는것 같아 정말 싫습니다. 그렇다고 월등히 잘해서 큰 점수로 이기는경기도 아니고 상대가 우리보다 잘하던 아님 우리보다 낮은 리그에 있던 아님 더낮은 고등부랑 경기를하던 우리는 항상 열심히,성실히 경기에 임해야하는데 우리가 프로인지 아마인지 모를 경기를 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사장이하 코치스텝 선수들 모두 심각하게 각성해야합니다.. 다른 구단같으면 이쯤에서 사장이 자진사퇴할것같은데 우리사장은 무슨 배짱으로 아니면 믿는 다른무엇이 있는지 아님 강원도민들을 우습게 여기는지 정말 알수가 없군요....
    최웅근 2015-06-25
  • 원정 서포터즈가 더 많을거라는 예상이 듭니다
    이강욱 2015-06-24
  • 김성래님 임대표님 때문에 경기장을 안오는 팬들이 몇명이나 될까요? 물론 그분들도 무시할순 없지만 지금 현실에 임대표님 때문에 안오시는 분들은 전체 관중숫자에 그닥 큰 의미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권현 2015-06-24
  • 저는 임은주대표님때문에 경기장 안갑니다.. 그런데 제가 알기로는 저처럼 똑같은생각으로 경기장은 안가는팬들은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저는 임은주대표님께서 자진사퇴할때까지 경기장 안갈것입니다..
    김성래 201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