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팬사랑적금 할인 혜택 적용과 관련하여 매표 담당 직원께 당부 말씀 드립니다.

작성일 : 2017-06-13
조회수 : 313
강원FC 관계자 여러분,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습니다.
강원도를 대표하여 즐거운 축구 콘텐츠를 만들어주시는 데 감사함을 느낍니다.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연맹에서 KEB하나은행과 연계하여 실시하는 “K리그팬사랑적금”에 관련하여
할인혜택에 대한 인지 여부를 확인하고자 입니다.
 
저는 하나은행에서 할인혜택에 관련한 사항을 확인하고 “K리그팬사랑적금”이라는 상품을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모 구단에 직관을 가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시에 할인을 받기 위해 해당 앱을 보여드렸는데
해당 구단의 관계자는 모르는 이야기라고 하더라구요.
매표를 담당하는 인터파크에서 해당 할인권종을 등록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겪었구요.
 
강원FC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우수 구단을 지향하므로 어제 제가 겪은 모 구단과는 다를 것이라 기대합니다.
그러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번 주말 홈경기를 앞두고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의 매표 담당 직원분께 당부드립니다.
제주와의 홈경기를 일주일도 안 남긴 현재, 혹시나 할인혜택을 적용하지 않고 있다면,
그리고 그로 인해 협력사 인터파크에서 할인 권종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지금이라도 이 점을 인지하셔서 인터파크 측을 통해 할인 권종을 등록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연맹과 하나은행이 미디어를 통해 “K리그팬사랑적금”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는데
소비자들이 그 혜택을 누리지 못하면 허황된 마케팅에 불과한거잖아요.
그러니 해당 상품이 그림의 떡이 되지 않도록 강원FC의 매표 담당자분께서는 관련 업무를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날씨 좋은 주말에 시간 내서 알펜시아까지 찾아갔는데
“이 할인혜택은 저희는 모르는 사항이에요”라는 답을 듣는 불상사는 없기를 바랍니다.
강원 측에서 잘 준비되어서, 위와 같은 저의 우려는 기우(杞憂)이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하나은행과 프로축구연맹에 모두 전화하여 확인해본 결과
전구단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할인혜택이며, 연맹은 각 구단에 동의를 구한 상태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문의 주신 내용 확인해 인터파크 확인했습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걱정 없이 경기장에 오셔서 강원FC의 경기를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강원FC를 향한 애정 어린 응원 감사드립니다. 더 발전하는 강원FC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gangwonfc 2017-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