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아젠다리브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8-05 조회수 : 12,636
강원FC,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아젠다리브와 업무협약 체결강원FC가 아젠다리브와 MOU를 체결했다.

강원FC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아젠다리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젠다리브는 생활 속 불편함을 고민하고 연구해 그 해결책을 제안하는 고객 소통의 브랜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아젠다리브는 강원FC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약속했다.

아젠다리브에서는 강원FC 선수단이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건’을 제공한다. 마사지 건은 선수단 물리치료실에서 마사지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보다 편하게 선수단 부상 방지에 도움 될 것으로 보인다. 강원FC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아젠다리브를 홍보한다. 또한 온라인 채널 이벤트 등으로 상호 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아젠다리브 박성진 대표이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강원FC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강원도민의 활력소인 강원FC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선수들을 위한 헬스 굿즈에 많은 후원을 하고 싶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박종완 대표이사는 “강원FC 선수단 부상 방지에 사용하는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젠다리브 후원에 힘입어 강원FC가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