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강원도경제진흥원 상생 협력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6-18
조회수 : 306

강원FC-강원도경제진흥원 상생 협력 업무협약 체결

강원FC가 강원도경제진흥원과 상생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강원FC 박종완 대표이사는 18일 강원도경제진흥원을 방문해 강원도 내 제품 온라인 소비 활성화와 일·생활 균형 확산을 위한 상생 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강원FC는 홈경기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강원도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한다.

강원FC는 유소년 팀에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 입점 기업인 철원 동신미곡처리장과 홍천 우영채널에서 납품받은 우수한 식자재를 공급해 유소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도내 기업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강원도경제진흥원은 강원FC 홈경기 진행 시 경기장에서 강원도 기업을 홍보하며 도내 기업을 알리는데 이바지할 예정이다. 중소기업 근로자의 워라밸을 위한 ‘일·생활 균형 강원지역 추진단’을 통해 강원FC 홈경기 단체 관람 등을 약속했다.

강원도경제진흥원 이승섭 원장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스포츠팀인 강원FC와 함께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근로자의 여가 문화 확산과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한다”며 협약 소감을 남겼다.

강원FC 박종완 대표는 “항상 강원도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강원도경제진흥원과 도내 업체 관련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강원FC가 도민구단으로서 도내 업체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도내 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