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강원도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 공헌 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1-31
조회수 : 163

강원FC-강원도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 공헌 협약 체결

강원FC가 1월 30일 춘천 사무국에서 강원FC 박종완 대표이사와 강원교육복지재단 나흥주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강원도 내 ‘작은 학교 활성화 사업’을 통한 어린이들의 균등한 교육 기회, 지역 인재 육성 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번 협약으로 강원FC 선수단이 직접 강원도 18개 시·군의 작은 학교를 방문해 축구 클리닉과 진로교육을 진행하고 홈경기를 초청할 예정이다. 강원FC는 작은 학교 활성화 사업을 통한 강원FC는 ‘작은 학교 활성화 사업’으로 도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강원교육복지재단 나흥주 이사장은 “강원도 내 작은 학교 활성화를 위해 강원FC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강원도 내 어린이들이 보다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강원FC와 함께 힘쓰겠다”며 사회 공헌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박종완 대표이사는 “강원FC는 강원도 내 많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축구 클리닉과 진로교육 등 프로그램을 실시해왔다. 올해부터는 강원교육복지재단과 함께 작은 학교 활성화 사업을 통해 이전보다 더 많은 강원도 내 어린이들에게 다가가는 강원FC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