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강원혈액원 ‘생명나눔 헌혈실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19-02-14
조회수 : 895

강원FC-강원혈액원 ‘생명나눔 헌혈실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강원FC(대표이사 박종완)와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원장 박기홍, 이하 강원혈액원)이 생명을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강원FC와 강원혈액원은 지난 13일 지역사회에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업무 파트너로 함께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측은 이날 서로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함께 활동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원FC는 올 시즌 홈경기 날짜 기준 3개월 이내에 해당하는 헌혈증 소지자에게 경기당 최대 2매 한정,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홈경기 당일 경기장 외부에서 헌혈 장려 캠페인이 진행되며 도내 우수 헌혈자에게는 시축 또는 선수입장 에스코트 및 축구클리닉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강원FC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들은 헌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헌혈 홍보영상 제작에도 참여한다.

강원혈액원은 춘천과 원주, 강릉지역 헌혈의 집 내에서 강원FC 홈경기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강원FC 홈 경기 홍보영상을 도내 주요 도시에 위치한 헌혈의 집에 송출하며 헌혈차 등에도 송출할 계획이다.

강원FC 박종완 대표이사는 “앞으로 강원혈액원과 함께하게 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기대된다. 더욱 많은 사람들과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고 우리 사회가 더욱 밝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더불어 이 같은 업무협약이 가능하도록 배려해주신 강원혈액원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원혈액원 박기홍 원장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서 도 스포츠문화 발전에 큰 역할을 하는 강원FC가 생명나눔 헌혈운동에도 힘을 더해주시는 것에 감사하며, 함께 나눔문화를 가꾸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려 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