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이럴거면 그냥 강릉으로 가세요!

작성일 : 2019-07-17
조회수 : 317
올해도 강원도 타시군 전부 안하겠다고한거 춘천시만 신청서내서 지금 2년째 송암에서 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한번도 안빠지고 직관 가고있지만 처음부터 강원fc는 영동지방에서만 돌다가 왔기 때문에 솔직히 춘천사람들 이팀이 우리팀, 내팀이다라는 생각을 안하고 살았을겁니다. 이제 2년차에 접어들면서 성적도 좋아지고 가보면 어린이, 노인분들, 초대권 사용자들이 많아서 그렇지 저조한 유료 관중수 보다는 많이 오는게 사실이고 미약하지만 조금씩 늘어나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자리잡아 가고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지금 이시기에 시즌의 반이나 되는 경기를 다시 강릉으로 간다는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내후년에는 강릉으로 다시 간다는말 뻔히 나오겠네요. 저부터 시작해서 그동안 애정을 가지고 봐왔던 춘천사람들 다 실망하고 발 돌리는소리 안들립니까? 행정을 하려면 똑바로 해야지 이도저도 아니게해서 도민들 분열이나 시키게하고 이게 도대체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네요. 똑바로 일좀 합시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저도 춘천팬으로 작년부터 직관해서 이제는 원정까지 응원가고 우리가족, 회사직원들과도 함께 응원다녔는데 정말 강원fc 구단에 실망입니다. 뉴스보니까 구단에서 먼저 분산개최 요구했다던데 춘천팬 떠나는 소리가 들리네요
    jun3744728 2019-07-17
  • 강릉 과 춘천은 모두 하나된 강원도입니다. 공평하게 강릉 10경기 와 춘천 10경기 이네요. 나는 적극 환영 입니다. 우리 가족과 친구 모두 강릉 홈경기 가서 만석 홈 경기장 만들겠습니다. 대 환영입니다. 참 공평하네요. 강릉 커피 고장 드시러 오세요!
    이명식 2019-07-17
  • 이럴거면 분란만 되는거 같은데 전용구장 백지화 하는게 났것네요.. 뭔 벌써부터 편가르고 난리인지 어디면 어쩌고 어때서..생기는것만으로도 좋고 내새끼들 안정되게 좋은곳에서 경기하고 우리는 응원함되지.. 꼴라게 한도에서 영동 영서나 따지고들..하는짖들이라고..에이 ㄷㅏ걷어쳐버려라..세금축내지 말고..
    박문성 201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