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많으셨습니다^^

작성일 : 2019-12-06
조회수 : 482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탈덕합니다^^
강원fc를 아끼는 팬의 한가족으로 송암까지 1시간 40분이 걸려도 홈경기는 특별한일 없으면 무조건 직관하려 애썼고 원정경기도 송암가는거리와 별차이없으면 꼭 가도록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세부 사항도 있을것이고 많은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이겠지만 분산개최는 너무 성의없는 결정이네요. 더 조율하고 양보했다면 달라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제가사는곳은 원주에서 30분거리입니다 원주에서 하라며 어거지 부리는 사람도 많이 보았고 강릉이 낫다 춘천이 낫다 싸우는것도 많이 보았죠. 저는 강릉이든 춘천이든 선수들을 위한 결정이라면 무엇이든 좋았습니다. 분산개최는 선수도 팬도 누구를 위한 결정도 아닌것같네요. 마치 아 그래 그럼 너도 좋고 너도 좋게 나눠서 하자. 이런 느낌밖에 들지 않습니다. 강원fc와 원정 경기를 펼치게 될 다른 구단에게도 우스워보이는 존재가 되겠죠. 어느 한 쪽의 비난을 듣더라도 확실히 해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런식의 결정은 또 그 다음 시즌에도 되풀이 될것이기 때문이죠. 지난시즌 늦장부리다 가족 유니폼도 못 맞추고 새 시즌부터 새롭게 유니폼 맞춰입고 직관 다닐생각에 부풀어있었지만 이리저리 다니며 더 이상은 못하겠네요 전 진정한 팬이 아니었나봅니다. 마음으로나마 20시즌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김지현 선수 영플레이어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부상선수들 하루빨리 쾌차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김병수 감독님 고생하셨습니다. 추운날씨에 스탭여러분 선수님들 팬분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저랑같은생각이시네요 와이프와 5-6살 어린 두아들딸 데리고 원정 홈 왠만한경기다 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해서 그런거였지만요 와이프랑 싸우고 제가 일늦는날이면 와이프부터 송암에 보내고 자리맡아놓으라고 까지했네요ㅎㅎ 상주 서울 인천 수원 정도 원정도 갔구요 하지만 분산개최는 정말아닌거 같네요 저또한 춘천사람이지만 전용구장확답도 없고 분산개최라는건 어이가 없네요 저또한 강릉에서만 홈경기한다면 충분히 갈생각있습니다 하지만 분산개최라는건 여기저기 흐트려놓는 일뿐입니다 춘천 관중수 적었지만 관중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였습니다 더 힘들어지지않을까 걱정입니다 내년에도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나르샤분들도 화이팅입니다!!
    김재림 2019-12-07
  • 그러게,`~!! 경기장여기저기옳겨다니면서..........경기치을네............힘들게
    권혁담 2019-12-06
  • 우린 또 한명의 팬을 잃어버렸다. 내후년에는 꼭 강릉 또는 춘천중 한곳에서 하길 바란다. 내 생각에 20년에는 두 도시중 관중수가 많은곳으로 결정하기위한 대안이 아닐까 생각한다. 춘천에서처럼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되길 바란다.
    허준식 201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