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연혁 조직도 엠블럼&마스코트 캐치프레이즈

강원도의 힘, 강원 FC!!

강원FC를 사랑해 주시는 강원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강원도민프로축구단 대표이사 박 종 완입니다.

우선 지난 10년 동안 강원도민프로축구단과 희로애락을 함께하시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고 격려해 주신 강원도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은 짧은 기간 내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크고 작은 고난 속에서 여러 가지 문제점도 노출됐지만 이제 어엿하게 K리그1에서 경쟁력을 갖춘 팀으로 거듭났습니다.

2016 시즌 길고 길었던 부진에서 벗어나 K리그2에서 K리그1으로 승격을 이뤄냈습니다.
또 2017 시즌 승격 첫 시즌 만에 상위 스플릿에 진출했습니다.

강원도민 여러분께서 모두 가족처럼 아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셨기 때문에 이러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구성원 모두는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이라는 희망의 씨앗을 심어
뿌리부터 튼튼하고 합리적이며 공정한 나무로 우뚝 자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하여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이라는 나무가 강원도민 여러분께 즐거운 열매를 나눠드릴 수 있는,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스포츠 팀으로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이 같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강원도민 여러분께서 주시는 모든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지난 10년을 뒤로하고 희망찬 미래의 초석을 다지는데 헌신하고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원도민프로축구단

대표이사박 종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