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연혁 조직도 엠블럼&마스코트

강원도의 힘, 강원 FC!!

안녕하세요 대표이사 김병지입니다. 강원FC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인사 말씀드립니다.

저는 강원FC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강원도민과 6만 8천여 명의 주주분들에게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강원FC는 2008년 창단 이후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었던 것은 건전한 비판과 변치 않는 애정으로 지지한 많은 분이 계셨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 강원FC는 K리그에서 파이널A에 진출하고, ACL 진출도 노리는 경쟁력을 갖춘 강팀이자 건전한 구단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는 강원도민의 적극적인 사랑과 선수단 및 프런트가 혼연일체 되어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으며,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곁에서 구단을 지켜주셨기에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모범적인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첫째로 대표이사 이하 임직원과 선수단은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구단은 강원도민의 화합과 강원도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 밀착 활동과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보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로 구단 운영에 대한 건전한 비판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열렬한 성원과 지지에는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새겨들으며 겸손한 자세로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로 대표이사는 구단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 역할에 헌신하고 노력하여 보답하겠습니다.

넷째로 강원FC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구단 관계자 및 직원들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단이 더 높은 곳으로 한 단계 더 비상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강원도민프로축구단 대표이사 김 병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