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경기력 향상을 위해 오버더리밋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3-05 조회수 : 10,859


강원
FC오버더리밋과 손을 잡았다.

 

강원FC는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오버더리밋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버더리밋은 OVER THE LIMIT. BEYOND the LIMIT. CHALLENGE YOUR LIMI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오버더리밋은 강원FC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강원FC는 오버더리밋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프로밸런스 올인원을 후원받는다. 프로밸런스 올인원은 옥타코사놀과 비타민B, 비타민C로 구성돼 손상된 근육 회복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간편하게 물에 타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운동하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버더리밋 김애연 대표이사는 강원FC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자사의 프로밸런스 올인원을 통해 강원FC 선수들에게 활기차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지속적으로 강원FC와 함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협약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근육 회복과 피로 개선은 선수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프로밸런스 올인원은 체력을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강원FC와 뜻을 함께해주신 오버더리밋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원FC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버더리밋을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채널 이벤트 등으로 상호 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