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일동후디스, 2021 시즌 스폰서십 체결

작성일 : 2021-07-06 조회수 : 9,483


강원
FC가 일동후디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지난달 30일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초일류 기업 일동후디스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일동후디스는 한국 최초의 종합이유식을 비롯해 우유, 발효유, 균형영양식, 건강기능식품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춘천과 횡성에 공장을 두고 있어 강원도에 친숙한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강원FC와 일동후디스는 다양한 협업을 약속했다.

 

강원FC는 일동후디스에서 최근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단백질 보충제 부문 1위에 선정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후원받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단백 등 프리미엄 5대 단백질을 엄선한 제품으로 선수단과 유소년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원FC는 춘천과 강릉 홈경기장 LED 광고와 전광판 등 홍보 매체를 통해 일동후디스를 알린다. 또한,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강원FC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국가대표로 구성된 강원FC의 훌륭한 선수들을 지원하게 돼 큰 영광이며 특히 일동후디스 제품의 주요 생산지인 강원도와 함께해 더욱 뜻깊다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통해 선수들은 물론 강원도민들의 삶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는 운동하는 선수들에게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인 만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선수들의 근력 유지 및 체력 단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강원FC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해 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리고 이를 계기로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