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샐러드 배송 전문 브랜드’ 프레시코드와 업무 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8-17 조회수 : 8,316


강원
FC가 프레시코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식 푸드테크 기업 프레시코드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프레시코드는 프리미엄 샐러드를 비롯 식단 관리 도시락, 단백질 제품, 과일 등 다양한 건강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 배송 전문 브랜드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강원FC와 프레시코드는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할 예정이다. 강원FC는 홈경기장 LED 광고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프레시코드를 적극 홍보한다 프레시코드와 함께 기획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강원FC 팬들과 스킨십할 계획이다. 프레시코드는 강원FC 선수단 식단에 들어갈 샐러드를 후원하기로 했다. 여러 차례 시식을 통해 강원FC 선수단은 프레시코드의 신선한 샐러드에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프레시코드 정유석 대표는 프레시코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분들께 전달드리기 위해 강원FC와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기회로 강원FC 선수단에게 샐러드 기반의 건강한 식단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강원FC 선수단과 강원FC 팬들에게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기운을 전달해 드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협약 소감을 남겼다.

 

강원FC 이영표 대표는 프로선수들에게 식단 관리는 운동만큼이나 매우 중요하다. 프레시코드의 신선한 식품으로 우리 선수단이 더욱 건강해질 수 있을 거 같다선수단 뿐 아니라 강원FC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도 건강함을 전할 수 있도록 프레시코드와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