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경기 보고 한우로 효도하자!” 강원FC, 8일 홈경기 강원한우 스폰서데이 진행

작성일 : 2022-05-04 조회수 : 4,648


강원FC가 강원한우 스폰서데이로 관중을 맞이한다.

 

강원FC5월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강원한우와 함께 강원한우 스폰서데이로 홈경기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하프타임에 20만 원, 10만 원 상당 강원한우 한우세트가 걸린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MD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추첨 응모권 1, 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매를 제공한다. MD 상품 15천 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 강원한우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원한우는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스폰서데이 특별 추가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한우 홈페이지에서 3일부터 15일까지 전 품목 최대 15% 할인, 홈경기 당일 하프타임부터 자정까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5일 강원FC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강웅이가 쏜다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강원한우4행시를 남기면 강웅이의 마음을 울린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선된 5명은 10만 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포함한 강원FC MD상품을 선물 받는다.

 

강원FC는 오는 8일 오후 1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울산현대와 홈경기를 갖는다. 경기 당일 강원한우 스폰서데이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