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춘천 홈 개막전 개최 “불타는 금요일 춘천 홈경기장으로 모이자!” - 버스 노선 연장 운행, 푸짐한 경품 제공, 팬사인회 등 축구팬 맞이 준비

작성일 : 2022-07-07 조회수 : 9,109


강원FC가 춘천 홈 개막전을 치른다.

 

강원FC8일 오후 7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21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이날 경기는 춘천에서의 리그 홈 개막전을 맞아 여러 가지 행사로 관중을 맞이한다. 춘천은 지난 4FA CUP 홈경기를 치른 후 리그에서는 처음이다.

 

강원FC는 돌아온 춘천 홈경기를 맞아 춘천시민버스와 협업해 7816번 버스의 노선을 연장했다. 163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운행 종료 시까지 기존 종점인 삼악호수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관중들을 위해 송암스포츠타운에서 2145, 2215분에 마지막 버스가 출발한다.

 

장외행사장에서는 경기 당일 불·(불타는 금요일)에 맞춰 성인 관중 1000명에게 스퀴즈브루어리의 맥주를 제공한다. 닭강정 판매 부스에서 춘천의 명물 토담숯불닭갈비의 야심작 토담닭강정을 만날 수 있다. 닭강정 구매 관중에겐 스퀴즈브루어리 맥주 1캔을 추가 증정한다. 매표소에선 춘천 홈경기 관람을 할 수 있는 시즌권을 판매한다.

 

춘천 홈경기에도 선수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를 실시한다. MD 스토어에서는 여름맞이 쿨 스카프, 스트링백, 반팔 의류 등 신규 상품이 관중을 기다린다.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뉴랜드올네이처 선크림, 속초아이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날 경기의 에스코트 키즈는 강원FC 유소년 아카데미 회원들이 맡아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 시 관중들은 리플릿과 클래퍼, 레모나를 받는다. 경기 시작 전 김대원의 휠라와 함께하는 강원FC 이달의 선수’, 양현준의 레모나 이달의 영플레이어상시상식을 진행한다. 하프타임엔 스퀴즈브루어리 업무 협약식, 춘천 3개 대학(한림대, 한림성심대, 춘천교대) MOU 협약식과 경품 추첨이 기다린다.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스퀴즈브루어리 10만 원 상당 식사권, 스퀴즈브루어리 2080맥주 세트, 뉴랜드올네이처 선크림과 석류타트콜라겐, 강원FC MD 썸머세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시즌 강원FC 춘천 홈 개막 경기는 오는 8일 오후 7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