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광복절에 춘천 갈래? 고?” 강원FC, 연휴 맞이 홈경기 이벤트 풍성 - 플리마켓, 그레이트 업사이클링, 강원FC 맥주&G7커피 증정 등

작성일 : 2022-08-14 조회수 : 635


강원
FC가 광복절에도 홈경기로 팬들을 맞이한다.


 

강원FC15일 오후 6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수원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28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광복절 연휴 마지막 날을 맞아 팬심 잡는 이벤트로 홈 관중을 기다린다.

 

경기장 도착 시 가장 먼저 만나는 장외 행사장에선 축구 외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푸드트럭 존에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고 시즌권 소지자와 당일 티켓 구매자들은 강원FC 맥주와 G7커피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선수단 팬사인회로 홈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강원FC의 예전 MD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그레이트 업사이클링부스에서는 페트병 제출 시 페트병으로 만든 화분을 받을 수 있다.

 

MD 스토어에서는 우천을 대비해 우의 1+1, 우산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 반팔 의류는 최대 20%, 홈 유니폼 아동 사이즈는 1만 원 할인해 판매한다.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뉴랜드올네이처 선크림, 속초아이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경기장 입장 시 관중들은 리플릿과 클래퍼, 레모나, 일회용 우의(우천 시)를 받는다. 경기 시작 전 김대원과 양현준의 시상식을 진행한다. 김대원은 휠라와 함께하는 강원FC 7월의 선수’, 양현준은 휴테크 이달의 퍼포먼스상, 레모나 이달의 영플레이어상, 게토레이 G MOMENT을 수상한다. 두 선수의 시상식을 기념해 사전에 선정된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하프타임엔 강원한우 로스세트와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뉴랜드올네이처 종합세트가 제공되는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강원FC는 춘천시민버스와 협업해 16번 버스의 노선을 연장했다. 1515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운행 종료 시까지 기존 종점인 삼악호수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하는 관중들을 위해 송암스포츠타운에서 2015, 2045, 2115분에 출발한다.

 

축구 외에도 풍성한 즐길 거리가 다양한 강원FC 홈경기는 15일 오후 6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