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강원한우와 함께하는 랜선 팬사인회’ 개최 “윤석영·이정협 사인도 받고 한우 선물도 받아 가세요!”

작성일 : 2022-08-26 조회수 : 466


강원
FC가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난다.

 

강원FC는 오는 30일 강원도 대표 한우 강원한우와 함께 랜선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강원FC는 팬들과 만남이 어려워지자 랜선으로 팬사인회를 개최했고, 현재 3시즌째 진행하고 있다. 이번 랜선 팬사인회는 강원FC 유튜브 채널에서 18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하며 윤석영과 이정협이 출연한다. 두 선수는 강원한우를 직접 시식하며 팬들과 쌍방항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랜선 팬사인회에 참여한 팬들 강원한우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전에 당첨된 10명은 강원한우의 정육세트 또는 가공품세트와 함께 두 선수의 사인을 받는다. 신청방법은 강원한우 관련 사진 또는 강원한우 로고를 따라 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강원FC 카카오톡에 전송하면 된다.

 

랜선 팬사인회 도중 윤석영, 이정협이 팬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강원한우 관련 질문을 하는 강원한우 퀴즈시간도 마련돼있다. 정답을 맞히면 강원한우 종합세트와 사인이 제공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팬에게는 강원한우 육포와 사골육수가 담긴 가공품세트와 사인을 증정한다.

 

한편,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5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강원한우는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선물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선수들이 시식하는 강원한우 종합 선물 세트는 강원한우 온라인 쇼핑몰(https://www.gangwonhanwoo.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강원FC는 랜선 팬사인회, 이달의 선수 등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은 물론 후원사까지 알리는 일석이조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