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도민의 문화생활과 건강을 위해” 강원FC-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 공동 업무 협약 체결

작성일 : 2022-09-08 조회수 : 385


강원
FC가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와 공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지난 6일 춘천송암스포츠타운 홈경기에서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와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 박철호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강원도민의 스포츠 문화생활 활성화와 건강증진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는 강원FC 시즌권과 입장권 지참 후 협회에 방문하는 고객 대상 협약 내용에 따른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 메디체크 검진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원FC는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에서 검진, 접종 등의 의료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 티켓 10% 상시 할인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상호 홍보 활동을 진행해 상생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 박철호 본부장은 강원도와 강원도민이 축구를 통해 건강해지고, 검진을 통해 또 한 번 건강해지는 삶을 위해 강원FC와 함께 노력하겠다며 강원도민 건강증진을 위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와 강원FC는 강원도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다는 점에서 뜻이 같다고 생각한다. 강원FC가 단순한 축구 구단을 넘어 강원도민과 소통을 통해 건강한 문화생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며 화답했다.

 

강원FC는 한국건강관리협회와 앞으로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해 강원도민의 스포츠 참여를 독려하고 더욱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는 강원도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