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홈경기장의 문이 열린다’ 개막전 맞이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 마련

작성일 : 2023-03-02 조회수 : 3,688


강원FC가 개막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원FC5일 오후 2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울산현대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2라운드 홈 개막전을 펼친다. 시즌 첫 홈경기를 맞아 가지각색의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올해 강원FC는 매 홈경기마다 시군의 날을 운영해 강원도의 18개 시·군을 홍보할 계획이다. 개막전은 춘천시의 날로 춘천시민은 티켓박스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홈경기 티켓 20%를 할인받는다. 또한, 춘천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마임 축제팀이 화려한 마임 공연을 선보인다.

 

장외행사장에선 휠라 장갑을 받을 수 있는 축구 게임 및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활동과 선수단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가 준비돼있다. 스폰서 존에선 코오롱제약과 스퀴즈브루어리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푸드트럭 존에는 스테이크, 분식, 디저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홈 팬들의 입과 코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MD 스토어 또한 새 시즌 맞이 새 단장을 했다. 머플러, 사인볼, 방향제 등 신상 MD와 강원FC 선수단이 착용하는 제품과 동일한 휠라 의류가 팬들을 기다린다. 상품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뉴랜드올네이처의 비누를 증정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각 10명씩 20명에게 뉴랜드올네이처 화장품 세트와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경기장 입장 시 게이트에서 휠라 할인권과 핫팩, 종이 모자, 레모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프타임엔 입장권 팔찌에 기입된 응모 번호를 통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한우 선물세트(2)플라이강원 해외 왕복 항공권 12(2), 안다시트 게이밍 의자(1) 스카이베이호텔경포 오션뷰 2인 숙박권(2)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의 노선을 511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1625, 1655, 1725분에 출발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즐길 거리 가득한 강원FC 홈경기는 5일 오후 2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