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태백시장-영월군수,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동참

작성일 : 2023-03-09 조회수 : 3,795


[좌 이상호 태백시장 / 우 최명서 영월군수 사진 제공 = 태백시청, 영월군청]

 

이상호 태백시장과 최명서 영월군수가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에 함께했다.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는 지난 8일 태백시청과 영월군청을 방문해 이상호 태백시장과 최명서 영월군수를 만나 시즌권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상호 태백시장과 최명서 영월군수는 홈경기 흥행과 강원FC의 선전을 기원하며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할 시즌권을 구매해 기부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 지역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도민구단인 강원FC가 올해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태백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지역 발전과 도민 화합을 위해 스포츠 문화 활성화는 매우 중요하다영월군에서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도와 올해도 강원FC가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강원FC에 적극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강원FC가 지역과 더욱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강원FC 홈경기는 오는 11일 오후 4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 강원FC는 매 홈경기 ·군의 날을 개최해 각 지자체 시·군민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