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어린이날 말고 어른이날!” 강원FC, 5월 2일 FA CUP 푸짐한 이벤트 준비 - 호텔 숙박권,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 경품 추첨 진행

작성일 : 2023-05-01 조회수 : 4,161


강원FC가 첫 강릉 홈경기를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오는 2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FC2023 하나원큐 FA CUP 3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55일을 앞두고 어린이날이 아닌 어른이날콘셉트로 강릉 홈 관중을 만난다.

 

장외행사장에선 어른이들만 즐길 수 있는 스퀴즈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가 펼쳐진다. 경기당 51조로 구성해, 조별 가장 빨리 마신 1인에게 스퀴즈맥주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는 저녁 경기를 더 풍미있게 만들 생맥주를 판매한다. 퍼펙트키커, 슈팅다트, 헤딩왕 등 축구 게임과 선수단 팬사인회도 준비돼있다. 저녁 시간 출출한 배를 달랠 떡볶이, 피자, 닭꼬치, 파스타 등 여러 종류의 음식을 푸드트럭에서 만날 수 있다.

 

MD스토어에선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주어지며 그중 10명을 추첨해 뉴랜드올네이처 화장품세트와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리유저블컵 구매자에겐 강원맥주 1캔 또는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경기 시작 전 웰컴 강원이벤트로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하프타임엔 어른이들의 마음이 요동될 푸짐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씨마크호텔 숙박권(1) 김치냉장고(1) 공기청정기(1) 노트북(2)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강원FC의 첫 강릉 홈경기는 52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