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가정의 달 기념 캐스퍼 쏜다!” 강원FC, 13일 수원전 이벤트 풍성 - 현대자동차 캐스퍼, 강원한우, 플라이강원 항공권 등 경품 추첨 진행

작성일 : 2023-05-11 조회수 : 3,964


강원FC가 가정의 달 이벤트로 홈 관중을 맞이한다.

 

강원FC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수원삼성과 하나원큐 K리그1 2023 13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행사를 준비했다.

 

장외행사장 스폰서존에서 헬스케어 브랜드 리웨어스가 홈 팬들을 만난다. ‘효도 아이템저주파 마사지 장갑 EMS 글러브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부스 방문 인원 선착순 30인에겐 선수단 랜덤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춘천의 명물 감자밭 부스에서 감자빵과 맛있는 음료를 준비했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는 성년의 날 기념 2004년생 관중에게 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특별히 현대자동차 강원지역본부의 전시장이 설치된다. 코나, 아이오닉6 등 인기 자동차를 홈경기장에서 가까이 만나볼 수 있고, 슈팅게임에 참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프타임 경품 추첨에 경형 SUV 캐스퍼 1대가 제공된다. 강원FC 시즌권 소지자(단체·기업 시즌권 제외)630일까지 캐스퍼를 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D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주어지며 1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스승의 날·성년의 날을 기념해 교사 관중과 2004년생 관중은 신분증과 증빙 자료 지참 시 방향제 증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강웅이 선거캠프에선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후보에 등록된 강웅이를 홍보하고 다양한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과 선수단 팬사인회가 행사장을 한층 밝힌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의 노선을 1616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2115, 2145, 2215분에 출발한다. ‘원주시의 날혜택으로 원주시민은 신분증만 있으면 입장권이 50% 할인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기는 강원FC의 홈경기는 13일 오후 7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