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21일 포항전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 사생대회 등 이벤트 준비 - 강원한우, 뉴랜드올네이처, 토이트론 장난감 등 다양한 연령대 맞춤 선물 빵빵

작성일 : 2023-05-18 조회수 : 4,075


강원FC가 홈 2연전 가정의 달 이벤트로 팬들을 만난다.

 

강원FC는 오는 21일 오후 4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5월 가정의 달 홈경기 2연전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 관중을 위한 사생대회가 열린다.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강원FC 사생대회는 장난감 브랜드 토이트론과 함께하며 장외행사장에서 현장 접수로 진행한다. 경기를 보면서 강원FC 홈경기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고 경기 종료 후 제출하면 토이트론 장난감을 선물받는다. 추후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에게는 강원한우 한우세트와 상장, 우수상에게는 뉴랜드올네이처 세트와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장외행사장에선 홈경기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축구 게임존과 팬사인회가 준비돼있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 맥주 구매 시 교촌치킨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춘천의 명물 감자밭 팝업스토어와 함께 회오리감자, 닭강정, 닭꼬치 등 맛있는 푸드트럭이 팬들을 기다린다.

 

MD스토어에선 지난 홈경기 이달의 선수수상을 기념해 이광연 이벤트를 실시한다. GK 유니폼 구매 시 이광연의 등번호 마킹이 무료로 제공된다. MD 상품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이광연의 애장품과 친필 사인 유니폼, 교촌치킨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날 특별히 전사 유니폼에 커스텀 마킹을 할 수 있는 프리오더(사전예약주문)를 진행한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의 노선을 2113:15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18:55, 19:25, 19:55에 출발한다. 이날 횡성군민은 횡성군의 날혜택으로 입장권 50%가 할인되고,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 제시 시 입장권을 할인받는다.

 

가족과 함께하는 강원FC의 홈경기는 21일 오후 4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