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김홍규 강릉시장, 2024 강원FC 시즌권 구매 기부 릴레이 참여

작성일 : 2024-02-07 조회수 : 1,813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왼쪽)와 김홍규 강릉시장(가운데), 양원모 강릉부시장(오른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홍규 강릉시장이 2024 강원FC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참여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김홍규 시장은 7일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청에서 시즌권 구매 기부 릴레이 행사를 함께했다. 김홍규 시장은 2년 연속 구매 릴레이를 함께하며 2024시즌 강원FC의 선전을 응원했다. 강릉시는 지난해 자체적으로 강원FC 시즌권 단체 구매 릴레이를 진행했고 총 1134명이 참여했다.

 

지난해 강릉시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서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강원FC를 응원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지난 시즌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시즌권 구매에 참여했고 홈경기에 많은 관중이 오셨다. 올해에도 많은 시민들이 강원FC 승리를 기원하고 있다. 강릉시에서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난해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덕분에 많은 관중이 왔고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올해 강원FC가 도민들에게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FC는 지난달 24일부터 2024시즌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머플러 패키지가 판매 개시 당일 단시간에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카드 패키지 시즌권 판매 기간은 오는 3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릉시는 앞으로 남은 시즌권 판매 기간 동안 강릉시민과 단체를 대상으로 캠페인을 벌인다. 단체구매 1만장을 목표로 강원FC 경기 활성화를 위한 범시민 붐 조성에 나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