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김기영 강릉시의장, 2024 강원FC 시즌권 구매 릴레이 함께했다

작성일 : 2024-02-08 조회수 : 2,338


<
배용주 강릉시의회 부의장(왼쪽부터),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 윤희주 강릉시의회 운영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이 2024 강원FC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힘을 보탰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 배용주 강릉시의회 부의장, 윤희주 강릉시의회 운영위원장은 7일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의회에서 시즌권 구매 기부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강릉시 축구 열기 확산을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은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강원FC 시즌권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란다. 시민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릉시는 지난 7일부터 1만장을 목표로 강원FC 시즌권 구매 릴레이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지난해 적극적인 지원으로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았다. 올해 더 많은 도민들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FC는 지난달 24일부터 2024시즌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머플러 패키지가 판매 개시 당일 단시간에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카드 패키지 시즌권 판매 기간은 오는 3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원FC는 다음달 2일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K리그1 개막전을 치른다. 오는 615일 수원FC전까지 춘천에서 경기가 진행된다. 622일 김천 상무전부터는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경기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