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강원도일자리재단과 MOU 체결 “강원도내 근로자에게 문화 혜택 제공”

작성일 : 2021-08-03 조회수 : 7,716


강원FC가 강원도일자리재단과 MOU를 체결했다.

 

강원FC는 도내 기관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역밀착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일자리재단은 도민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지역의 고용안정과 복지증진, 계층별 최고의 맞춤형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원FC와 강원도일자리재단은 강원도민을 위해 일한다는 점에서 뜻이 통해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강원도일자리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강원FC 홈경기를 홍보한다. 강원FC는 강원도일자리재단 가입대상자에게 홈경기 티켓을 20% 할인해 준다. 또한 홈경기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강원도일자리재단을 홍보한다. 이 밖에도 양사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강원도일자리재단 노명우 대표이사는 강원도내 근로자들에게 문화·여가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데 뜻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강원도일자리재단이 강원FC 발전에 협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MOU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강원도일자리재단에서 도민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한다. 도민들에게 더욱 잘 알려질 수 있도록 강원FC에서 강원도일자리재단을 홍보하겠다. 또 앞으로 많은 행사를 추진해 근로자들에게 큰 기쁨을 드리고 싶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