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한글날 기념 행사 등 다채로운 홈경기 이벤트 마련 - 8일 인천전 플라이강원 해외 항공권, 레고랜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작성일 : 2022-10-06 조회수 : 3,773


강원FC가 파이널 라운드 첫 홈경기를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한다.

 

강원FC8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3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파이널라운드 첫 홈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외행사장에선 홈경기 다음 날인 109일 한글날을 기념해 강원대학교 한국어문화원과 함께 한글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한글과 강원FC로 이루어진 타투 스티커 체험과 한글날 삼행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삼행시 작품 중 우수작 6개를 선정해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하고 한복과 복고 교복 등을 대여해 새로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에선 에어바운스와 코끼리코 축구왕 등 역동적인 게임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게임 성공 시 뉴랜드올네이처 화장품, 레모나, G7 커피 등을 증정한다. 푸드트럭 존에는 가을 소풍 느낌 물씬 나는 김밥과 치킨, 닭꼬치 등 맛있는 음식이 준비돼있다.

 

MD 스토어에서는 파이널A 진출 기념 감사제를 실시한다. MD 상품 1개 구매 시 강원FC 접착 메모지를 증정하고 2개 구매 시 10% 할인, 3개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한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담요와 머플러를 동시에 구매하면 30% 할인받을 수 있고, 리퍼 유니폼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MD 상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경기장 입장 시 게이트에서 리플릿과 클래퍼, 레모나, 파이널라운드 스페셜 티켓을 나눠준다. 경기 전 김영빈의 휠라와 함께하는 이달의 선수’, 양현준의 레모나 이달의 영플레이어상시상식을 진행한다. 하프타임엔 강웅이와 함께하는 우리말 겨루기를 진행해 한글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문제를 맞힌 관중에겐 플라이강원 해외 왕복 항공권, 제주 왕복 항공권, 레고랜드 티켓과 블록이 주어진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와 협업해 16번 버스의 노선을 연장했다. 816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운행 종료 시까지 기존 종점인 삼악호수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하는 관중들을 위해 송암스포츠타운에서 2145, 2215분에 출발한다. 또한, 지역 내 대학생들을 위해 입장권 할인을 제공한다.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강원FC 홈경기는 8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