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승리의 종이비행기 나르샤” 강원FC 16일 인천전 홈경기, 응원 이벤트로 힘 싣는다

작성일 : 2023-04-13 조회수 : 3,892


강원FC가 주황색 종이비행기로 홈경기장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강원FC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7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이번 경기엔 강원FC 선수단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 승리의 종이비행기’. 입장 게이트에서 나눠주는 주황색 종이에 응원 문구를 적어 비행기로 만들어 킥오프 신호와 동시에 그라운드에 날리면 된다. 또한 응원 피켓 만들기를 통해 나만의 응원도구를 만들 수도 있다.

 

영월군의 날로 진행하는 이번 홈경기에 영월군민은 신분증 지참해 매표소에 방문하면 티켓 50%를 할인받는다. 영월군 부스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사 문화 축제인 영월 단종문화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웰컴 강원이벤트를 통해 영월군 특산품을 선물한다. 선수단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와 다양한 상품이 걸린 퍼펙트 키커 게임 등 즐길 거리도 준비돼있다.

 

지난 경기와 마찬가지로 춘천의 명물 감자밭팝업스토어가 송암스포츠타운에 차려진다. 그 옆 강원FC 후원사 스퀴즈맥주의 시원한 강원맥주와 닭꼬치, 홍콩에그와플, 크로플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이 관중을 기다린다. 이날 MD 상품 구매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주어지며, 1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엔 응원 피켓을 흔들거나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는 관중을 뽑아 경품 카드 뽑기를 진행한다. 강원한우 선물세트(2)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2인 숙박권(2)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12(1) 뉴랜드올네이처 선물 세트(1)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의 노선을 1611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1625, 1655, 1725분에 출발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혜택 가득한 강원FC 홈경기는 16일 오후 2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