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감자밭 업무 협약 체결 “춘천 명물 감자빵 맛보러 강원FC 홈경기장으로 오세요!”

작성일 : 2023-04-14 조회수 : 4,351


강원FC가 카페 감자밭(농업회사법인 밭)과 함께한다.

 

강원FC는 강원도 대표 식음료 업체 카페 감자밭’(이하 감자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감자밭은 강원도 특산물인 감자를 으깨 만든 감자빵으로 유명한 춘천의 명물이다. 주말마다 전국에서 오는 손님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으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강원도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감자밭은 강원FC 팬뿐 아니라 전국의 축구 팬들에게 감자빵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지난 9일 홈경기 깜짝 팝업스토어로 강원FC와 연을 맺은 감자밭은 오는 16일 홈경기부터 611일 홈경기까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축구 팬들을 만난다. 감자밭의 대표 메뉴 감자빵과 새롭게 출시하는 감자 젤라또를 판매한다.

 

특히 강원FC와 감자밭은 오는 16일 인천과의 홈경기에 앞서 춘천 홈경기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강원FC 전용 특별 메뉴 오렌지 나르샤벳을 공개할 계획이다. 오렌지 나르샤벳은 오렌지와 당근을 섞어 만든 셔벗 제품으로, 강원FC의 상징색 오렌지와 서포터즈 나르샤의 이름을 합성해 만들었다. 오렌지처럼 상큼하고 당근처럼 건강한 오렌지 나르샤벳은 강원FC 팬들의 직관 푸드가 될 전망이다.

 

양 사는 앞으로도 강원FC 홈경기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를 출시하고,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농업회사법인 밭() 이미소 대표이사는 강원도에서 사랑받는 두 팀이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매우 기쁘다. 감자밭이 강원FC 홈경기를 든든하고 즐겁게 해드리고자 하는 응원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홈경기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렌지 나르샤벳과 함께 즐거운 경기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는 강원도를 대표하는 히트 상품 감자빵을 개발한 감자밭과 업무 협약을 하게 돼 영광이다. 강원FC만의 특별 메뉴를 통해 홈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아울러 강원FC 홈경기를 찾아주시는 모든 축구 팬분들에게 감자밭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고 화답했다.

 

한편, 강원FC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7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